
/사진=스타뉴스
배우 차태현이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 깜짝 등장한다. 17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차태현은 최근 '런닝맨' 미션에 참여했다.
차태현의 출연은 '런닝맨' 멤버인 김종국과 의리로 성사됐다. 당시 '런닝맨' 제작진은 멤버들에게 자유 미션을 줬고 김종국은 절친한 사이인 차태현을 찾아가 미션을 수행했다는 후문.
현재 차태현은 '런닝맨'과 동시간대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에 출연 중이다. 하지만 차태현의 출연이 긍정적으로 다가오는 건 '1박 2일'과 '런닝맨'이 선의의 경쟁을 하며 상부상조 중이기 때문이다.
지난해 12월, '1박 2일'은 동시간대 경쟁 프로그램인 탓에 '런닝맨'에 출연하지 못하는 김종민을 위해 '런닝맨' 이름표 뜯기 레이스를 사용했다. 김종민 특집의 반응도 좋았고 '런닝맨' 이름표 뜯기 레이스 특유의 매력도 다시 한번 드러났다. 차태현의 깜짝 출연으로 '런닝맨'과 '1박 2일' 또 한 번 시너지를 발휘해 예능 대통합을 이뤄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차태현이 출연하는 '런닝맨'은 오는 19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차태현을 비롯해 박보검, 박정민 등이 미션 과정에 등장할 예정이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