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7일(토) 오후 6시 역대 최고 출연진
샤이니에서부터 밀젠코 마티예비치, 난타, 신영옥까지…미주 한인사회 최대·최고 언론 한국일보 미주본사가 LA가 자랑하는 세계적인 야외공연장 ‘할리웃보울’에서 펼치는 제14회 한국일보 음악대축제가 오는 5월7일(토)로 다가왔습니다.
이날 오후 6시 화려한 막을 올리는 이번 한국일보 음악대축제는 역대 최고의 출연진들이 무대에 할리웃 하늘을 뒤흔들게 됩니다.
한국 젊은 세대 아티스트를 대표하는 최고 인기의 원조 아이돌 ‘샤이니’를 필두로 최정상급 걸그룹 ‘AOA’와 화려한 아이돌 밴드 ‘FT 아일랜드’ 뛰어난 음악성의 3인조 걸그룹 ‘바버렛츠', 5인조 걸그룹 ‘레드벨벳’ 등 최고의 아이돌들이 총출동해 화려한 무대를 선사합니다.
‘쉬즈곤’의 전설적 록 보컬 ‘밀젠코 마티예비치’와 천상의 목소리 ‘신영옥’, 그리고 한국 공연 사상 최대 관객을 동원한 ‘난타’가 할리웃보울을 경탄과 열정의 무대로 만들 것입니다.
■온라인 예매: www.koreanmusicfestival.com
■전화 예매: (323)692-2055, 2187, 2068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