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단장을 마치고 손님맞이 준비를 끝낸 캐스트로밸리 레이크 쉐보 퍼블릭 마켓 내부[레이크 쉐보 퍼블릭 마켓]
캐스트로밸리의 버려졌던 건물이 대형 퍼블릭마켓으로 다시 태어나 주민들을 맞는다. 이번주말(4월2일) 공식 오픈하는 레이크 쉐보 퍼블릭 마켓(대표 제임스 조)에는 지역사회에 양질의 육류를 제공해 온 C&H 정육과 함께 한국식 BBQ와 퓨전 한식, 일본라면, 보바 버블티 등 다양한 먹거리 업소가 들어서며 가족단위 손님들을 위한 공간을 제공한다.
제임스 조 대표는 “흉물스럽게 방치됐던 건물에 3년여의 노력을 들여 새단장을 이뤘다”고 전했다. “캐스트로밸리는 30여년간 살아온 나의 고향”이라고 밝힌 조 대표는 “레이크 쉐보 퍼블릭 마켓은 가족 친화적인 공간을 만들어 커뮤니티 허브로 삼고자 했던 꿈의 결실”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랜드 오픈에 앞선 내달 1일(금) 오전 11시에는 밥 위코스키 가주 상원의원, 에릭 스월웰 하원의원, 네이트 마일리 알라메다 카운티 수퍼바이저 등 정치인과 지역 단체 관계자가 대거 참석해 커팅 세레모니를 진행하며 레이크 쉐보 퍼블릭 마켓의 출범을 축하할 예정이다.
또한 주말간 라이브 재즈와 DJ가 엄선한 음악들이 제공되며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다수 준비돼 즐거움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크 쉐보 퍼블릭 마켓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lakechabotpublicmark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소:18911 Lake Chabot Road, Castro Valley
▲문의:(510)888-1244
<
김동연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