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모델 마스와카 츠바사가 지난달 30일 청담 엠큐브에서 열린‘돌리윙크 뷰티토크’에서 섹시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메이컵을 소개했다.
이뿐만이 아니라 일본 현지에서 유행하고 있는 뷰티 트렌드는 물론 자신만의 다양한 뷰티 팁을 보여줘 큰 화제가 됐다. ‘전매특허’ 그녀의 메이컵 연출법에 대해 집중 탐구해봤다.
■ 눈썹
1. 눈썹 중간부터 브라운 컬러의 파우더로 칠한다.
2. 펜슬 형태의 아이 브로우를 사용해 눈썹의 결에 따라 자연스럽게 앞머리를 메운다. 아이 브로우와 파우더를 동시에 활용하는 이유는 파우더로는 눈썹을 꼼꼼하게 채울 수 없기 때문.
3. 이후 머리카락의 컬러와 맞춰주기 위해 붉은 기가 없는 갈색 아이 브로우 마스카라로 눈썹의 색상을 바꾼다. 이때 빈 공간을 메워줄 때와는 달리 결의 역방향, 혹은 지그재그 형식으로 발라야 컬러가 잘 표현된다.
■ 아이
1. 눈두덩 전체와 애교살에 크림색 아이섀도를 바른다.
2. 손가락을 이용해 그 위에 갈색 아이섀도를 넓게 도포한다. 매트한 제형도 좋지만, 펄이 들어간 제품을 사용하면 큰 눈이 강조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3. 점막의 가운데에만 블랙 컬러의 아이라이너로 얇게 칠한다. 이후 브라운 컬러의 제품으로 나머지 부분을 채운다. 이렇게 연출하면 눈꼬리가 길어 보이는 듯한 느낌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
4. 라인 위에 짙은 갈색의 아이섀도를 발라 아이라인이 자연스러워 보일 수 있도록 한다.
■ 속눈썹
1. 뷰러로 속눈썹을 끝까지 컬링 한다. 속눈썹이 상하지 않도록 위로 슬라이딩하듯 꺾어주는 스킬이 필요하다.
2. 아이래쉬를 붙이기 전 마스카라를 발라 붙였을 때 내추럴하게 보이게끔 한다.
3. 점막과 1mm 정도 떨어진 부분에 트위저로 원하는 모양의 아이래쉬 제품을 S자 형태로 붙인다. 직선으로 붙이면 눈화장이 과해보이는 것은 물론 어색한 느낌까지 자아낼 수 있다.
4. 큰 눈을 더욱 부각시키기 위해 언더에 있는 속눈썹에도 마스카라를 바른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