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스트베이지역만 9개교회 단기선교, 멕시코가 최다
▶ 실로암교회등 3개교회 연합선교 17일 파송예배
이스트베이교회협 월례 모임- 이스트베이교회협의회(회장 김영일 목사)가 지난 6일 리치몬드 침례교회(김경찬 목사 시무)에서 7월 월례 모임을 가진후 기념촬영. 사진 앞줄 맨왼쪽이 회장 김영일 목사. 이날 모임에서는 이찬우 목사(임마누엘 선교교회)의 ‘우리는 동역자입니다’ 말씀과 지역교회와 여름 VBS, 단기선교를 위해 합심기도를 했다. 이스트베이교협의 9월 모임은 버클리시온장로교회(신태환 목사 시무)에서 가질 예정으로 있다. <사진 이스트베이 교협>
자녀들의 여름방학을 맞아 베이지역 한인교회의 단기 선교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 이스트베이 교회협의회(회장 김영일 목사) 소속 교회의 경우 7월에 9개 교회가 단기선교를 떠나는 것으로 파악되어 단기 선교의 러시를 이루고 있다. 이스트베이교협이 지난 6일 가진 7월 정례모임에서 파악한 바에 의하면 7월과 8월초에 9개의 교회가 단기선교 활동을 펼치는 것으로 나타났다.LA 한국문화원(원장 이해돈)은 ‘2025 K-팝 아카데미’를 7월28일(월)부터 8월15일(금)까지 미 3개 도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LA…
상담, 코칭, 의학, 영성을 통합한 독자적인 교육 철학을 지닌 GIFT 전인 코칭 전문학교가 지난달 28일‘관계 회복과 소통’을 주제로 한 특…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지난달 20일부터 7월2일까지 3회에 걸쳐 한인 성인을 대상으로 한‘해질녘 인문학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
KFAM(한인가정상담소·소장 캐서린 염)은 지난달 16일부터 27일까지 한인 종교지도자들을 대상으로 한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교육과정’을…
민족학교 청소년 풍물교실 중·고교생 대상 14일부터이민자 정치력 향상과 청년 리더 양성 등 활동을 하고 있는 민족학교(KRC)가 중·고교생을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