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문을 여는 웨스트버리 다이너는 주말 밤에 젊은이들로 붐빈다.
미국 생활에서 큰 부담 없이 찾는 식당 중 한곳은 다이너(Diners)이다. 대부분의 타운마다 다이너가 있으며 또 일부 다이너는 유명 식당 못지않은 맛으로 고객들이 끊이지 않는 곳도 있다. 간단한 아침부터 풀 저녁코스까지 친구와 가족 또는 손님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이너. 이중 일부 다이너는 24시간 운영돼 늦은 시간에도 만날 장소를 제공하기도 한다. 24시간 운영되는 롱아일랜드의 다이너들을 소개한다.
▲칼 플레이스 다이너(Carle Place Diner)
윈스롭-유니버시티 병원과 루즈벨트 필드 샤핑 몰 그리고 UPS 본부에서 가까운 이 다이너는 다양한 직종에 종사자가 골고루 찾는 식당이다. 가장 많이 나가는 메뉴는 시간대에 상관없이 스테이크, 달걀, 버거, 팬케익과 오믈렛 등이란다. 저녁시간에는 간단하게 술을 곁들이는 손님이 많다. 주소: 151 Old Coutry Rd. Calre Place. 전화: 516-741-0336.
▲엠프레스 다이너(Empress Diner)
이스트 메도우에 위치한 이곳은 손님 중 병원 직원들이 가장 많다. 인근에 있는 교도소 직원과 경찰들도 자주 이용한다. 가장 많이 팔리는 메뉴는 피넛버터와 바나나 그리고 시나몬으로 만드는 ‘엘리비’ 팬케익 등으로 아침뿐만 아니라 밤에도 판매된다. 이외에 버거 드럭스와 오믈렛도 인기 메뉴이다. 주소: 2490 Hempstead Tpke. East Meadow. 전화 : 516-796-0858.
▲랜튼 다이너(Lantern Diner)
웨스트 헴스테드에 있는 랜튼 다이너는 이번 겨울 잦은 눈으로 야간 근무를 많이 한 제설작업 직원들에게 에너지 공급처이었다. 수~토요일 밤은 비교적 분비는 시간. 인기 메뉴는 버거, 퀴사딜라, 스테이크, 달걀, 커피, 카프치노 등이다. 주소: 564 Hempstead Tpke. West Hempstead. 전화: 516-292-1900.
▲마제스틱 다이너(Majestic Diner)
웨스트버리에 위치한 이 다이너도 야간 근무자들이 자주 찾는 곳으로 주말에는 젊은이들이 많다. 낫소 콜리세움과 NYCB극장에서 가장 가까운 다이너로 행사장을 찾은 방문자들의 뒤풀이 장소로 애용된다. 단골 메뉴는 팬케익, 달걀 요리, 버거, 터키 클럽 등이다. 주소: 498 Old County Rd. Westbury. 전화: 516-997-6010.
▲마사페쿠아 다이너(Massapequa Diner)
주중에는 야근자들이 주말에는 대학생 등 젊은 층들이 찾는 이 다이너는 선라이즈 하이웨이 선상에 위치해 있다. 인기메뉴는 버거와 달걀 요리. 주소: 4420 Sunrise Highway Massapequa. 전화: 516-799-5234.
▲에스터데이스 다이너(Yesterday’s Diner)
뉴하이드팍에 위치한 이 다이너는 상점 이름이 인상에 남는 곳이다. 롱아일랜드 유대인 메디컬 센터에서 가깝기 때문에 병원을 찾았던 방문자나 병원 직원들이 이용하는 곳이다. 단골 메뉴는 버거, 가이로스와 오믈렛 등이다. 주소: 443 Jericho Tpke. New Hyde Park. 전화: 516-352-5290.
▲캔들라이트 다이너(Candlelight Diner)
서폭카운티 코맥에 위치한 이 다이너는 주말에는 밤 2시부터 고객들이 밀려든다고 한다. 술집을 거친 후 찾는 곳. 또 술집이 문을 닫는 새벽 4시경에는 술집 직원들이 찾는다고 한다. 여름에는 햄튼을 찾는 관광객들이 이곳까지 온다고 한다. 인기 메뉴는 달걀 요리들과 버거, 주소: 56 Veterans Memorial Hwy. Commack. 전화: 631-499-3918.
▲캐로슬 다이너(Carousel Diner)
웨스트 아이슬립에 위치한 이곳은 공항 직원들이 늦은 밤 시간과 새벽에 찾는다. 또 클럽 직원 등 새벽까지 일한 직원들이 찾는 곳으로 주중에는 손님이 적지만 목요일과 금요일에는 붐빈다. 밤늦은 시간에도 달걀 요리와 프라이, 랩, 퀘사딜라스, 윙, 버거 등이 자주 주문된다. 주소: 306 Union Blvd. West Islip. 전화: 631-661-6113.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