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극·위생 걱정 없이 바르는 스테릴 코스메틱]
화장품은 매일, 아니 밤낮으로 사용할 뿐만 아니라 피부에 직접 닿기 때문에 성분함유에 민감할 수밖에 없다. 화장품 성분에 민감한, 더 순수한 화장품을 찾는 이들에게 소개한다‘. 무방부제’를 외치는 스테릴 코스메틱 제품이다.
■ 아벤느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
아벤느는 최근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은 크림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을 선보였다. 출시 전부터 각종 뷰티 프로그램에 소개되며 화제를 끈 바로 그 제품이다.
브랜드 설명에 따르면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은 방부제와 향료, 색소 등 피부 자극 요소를 배제한 무방부제 화장품(스테릴 코스메틱)이다. 멸균 생산 시스템과 멸균 패키징 D.E.F.I 기술이 결합돼 방부제 없이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염증 반응을 차단하는 특허 성분 ‘파르세린’이 함유돼 피부 장벽을 더욱 건강하게 가꿔주며, 스쿠알렌과 식물성 글리세린이 속당김 없는 촉촉한 보습을 제공한다. 또 피부 진정 및 자극완화에 효과가 있는 아벤느 온천수가 담겨 피부 건강을 더해 준다. 제품은 중복합성 피부용 레귤러 크림과 건성 피부용 리치 크림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 이런 사람에게 추천!
크림 제품 사용 때 손이 화장품에 직접 닿으면 세균이 화장품에 옮아갈 수 있다. 사용 중인 크림 제품의 위생이 걱정되는 이들이라면 똑똑한 패키지의 아벤느 크림을 사용해보는 것도 좋겠다.
■ 엘리자베스 아덴 ‘세라마이드 캡슐 데일리 유스 리스토어링 세럼’
엘리자베스 아덴의 스테디 셀러, ‘세라마이드 캡슐 데일리 유스 리스토어링 세럼’은 방부제 없이도 오래 보관할 수 있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정제수를 넣지 않고 순수 성분만을 혼합했기 때문에 방부제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 브랜드측의 설명. 차별화된 용기도 눈길을 끈다. 한 번 사용에 필요한 만큼씩 작은 캡슐로 개별 포장해 2차 오염의 가능성을 낮췄으며, 사용하기에 편리한 것이 제품의 특징이다.
이 제품은 피부 보호벽에서 발견되는 필수지질 중 50%를 구성하는 세라마이드 파워와 피부 보호벽에서 발견되는 다른 필수 지방질과 피토스핑고신을 결합한 60CLX 콤플렉스를 함유해,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하나의 캡슐은 가장 효과적으로 피부에 필수적인 세라마이드 효과를 전달하는 최적의 양이다.
또 미세 라인과 주름을 완화하고 피부 본연의 콜라겐을 도와 탄탄하게 보이는 피부를 완성하는 더블 레티닐 테크놀러지가 적용됐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