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패션의 날 맞아 주정부 시상식 가져하와이에서 처음으로 시도된 10월 패션의 달을 맞아 지난달 31일 ‘모던 호놀룰루 호텔’에서 열린 닐 애버크롬비 주지사 주최의 기념식에서 힐로 해티(Hilo Hattie)의 강범식 대표가 ‘우수 패션전문직 종사자’와 ‘우수 대형소매업자상’ 2개 부문의 상을 수상했다.
모회사인 ‘포마레(Pomare)’사의 강범식 대표는 “앞으로도 알로하정신을 살려 하와이 고유의 패션과 디자인 개발을 지원하는 업체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며 특히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은 간판 브랜드인 ‘힐로 해티’에 있어서도 이번 수상은 큰 의미를 갖는다고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 매장도 운영 중인 힐로 해티의 공식 인터넷 웹사이트는 http://www.hilohattie.com 로 방문하면 된다.
<사진설명: 힐로해티가 하와이 특산품 활성화를 위해 주정부가 지정한 10월 패션의 달 우수 패션 및 소내업체로 선정되어 강범식 대표가 수상소감을 발표하고 있다. 사진제공 Honolulu Pulse>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