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솔라 패널 설치’ 한인들도 관심 커져
▶ 에너지 요금 아끼고 환경도 보호‘일석이조’ 민간이 생산한 전기 DWP서 구매 등 지원 12년 지나면 시스템 소유권 보유‘전기료 0’
홈오너나 상업용 건물 소유주는 누구나 정부의 보조를 통해 태양광 시스템을 설치해 현재 사용하는 전기회사의 전기비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전기를 공급 받을 수 있다.
계속되는 에너지 사용량의 증가, 그리고 지구온난화 등은 비단 미국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도 반드시 해결해야만 하는 시급한 과제이다. 이미 많은 나라들이 그것의 대체방안으로 재생에너지 산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대처방안을 모색하고 있는 실정이다. 미국도 오바마 행정부가 들어서며 재생에너지가 정부의 폭넓은 지원과 함께 빠르게 주류사회에서는 보편화되고 있는 추세이다. 한인 커뮤니티에도 태양광 산업은 뜨겁게 달궈지고 있으며 정부의 정책과 에너지 산업 변화의 흐름을 간파하는 사람들은 이미 발 빠르게 재생에너지 쪽으로 에너지 자원을 전환하여 정부의 해택을 극대화로 누리며, 일반 전기보다 저렴하고 깨끗한 재생에너지로 전환하는 추세이다. 태양광 전문 시공업체 위젠(Wegen)의 레이첼 김 솔러 매니저와 함께 태양광 에너지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본다.“장애가 있는 형제자매를 둔 아이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전하고 있습니다”장애 형제를 둔 형제·자매의 입장을 이해하고…
가수 조항조가 지난 2017년 할리웃보울 공연 이후 8년 만에 미국을 찾아 남가주에서 첫 단독 공연을 펼친다. 오는 13일(토) 오후 7시 판…
LA 한국교육원 강전훈 원장이 지난 9일 시니어센터를 방문해 하모니카 앙상블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강 원장은 지난 5월31일 아케디…
비영리 음악교육 봉사단체 러브인뮤직(Love in Music·대표 박관일)의 이사회는 문진호 교수를 신임 음악감독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러브인…
이승만건국대통령기념사업회 LA가 오는 23일(화) 오후 5시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제6대 회장·이사장 이·취임식을 개최한다. 최학량 이임회…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작년 대선 승리에 기여한 유명 우익 활동가 찰리 커크를 총격 살해한 용의자가 체포됐다.트럼프 대통령은 12일 폭스뉴스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