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5일 프린스턴 메도우 처치…인근 한인 100여명 참석
프린스턴 한인 공동체(KCCP)주최 ‘한인 소풍의 날’이 지난 15일 프린스턴 메도우 처치 (545 Meadow Road, Princeton, NJ 08540)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프린스턴 인근 지역인 미들섹스 카운티, 멀서 카운티, 벅스카운티의 한인들 10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는 웨스트 윈저 타운쉽 슁후 수에 시장, 준 최 전 에디슨 시장 등 지역 유지들이 많이 참여했다. 가족단위로 참석한 한인들이 많이 눈에 띄었던 이번 행사에서는 비빔밥과 바비큐가 제공 되었으며 태권도 시범, 보물찾기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졌다. 프로그램 디렉터인 차기훈씨는 “프린스턴 인근 지역의 한인들이 다 함께 모여 즐겁게 시간을 보내는 뜻 깊은 행사가 되어 기쁘다”며 “특히 이번 행사에는 2세 젊은이 들이 많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프린스턴 지역 한인들의 모임인 한인 공동체(KCCC)가 매년 주최하는 행사로 행사가 열린 장소는 앞으로 한인 공공체 센터가 지어질 부지로 알려졌다. 이 부지는 웨스트 윈저 타운쉽에 위치, 크기는 6.5 에이커에 이른다.
이혜림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