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연정 기자 = 가수 세븐(최동욱·29)이 19일 오후 경기 의정부 306 보충대로 입소했다.
세븐은 이곳에서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현역으로 군 복무를 하게 된다.
세븐은 입소에 앞서 취재진을 만나 "늦은 나이에 입대하게 돼 죄송스럽다"면서 "군인 최동욱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또 얼마 전 배우 유승호가 외부에 알리지 않고 군 입대를 한 것을 언급하며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감사하기도 하고 미안하기도 하다"고 덧붙였다.
이날 현장에는 수백여 명의 팬들이 찾아와 세븐을 배웅했다. 세븐의 연인인 배우 박한별은 촬영 일정 때문에 참석하지 못했다.
세븐은 입소식 전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신곡 ‘고마워’를 무료로 공개했다.
’고마워’는 세븐이 노랫말을 쓴 곡으로, 2003년 데뷔 후 10년간 한결같이 성원해 준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세븐의 데뷔 시절부터 현재까지의 모습이 담겼다.
rainmaker@yna.co.kr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