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POP 한류스타
▶ 25일 SF리젠시볼룸
K-POP 한류 아이돌 스타 박재범(Jay Park) 단독 콘서트가 25일 샌프란시스코 리젠시 볼룸(Regency Ballroom)에서 개최된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무대 위의 카리스마가 빛나는 박재범 미주 공연은 ‘아시안 아메리칸 문화유산의 달(APAHM)’을 맞아 버라이존 초청으로 열리게 됐다.
박재범은 한국계 미국인 뮤지션으로 작사와 노래, 연기를 통해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JYP 엔터테인먼트와 계약 후 한국 내 최고 인기 남성 아이돌 그룹인 2PM의 리더로 활동했으며, 솔로로 전향한 뒤 올초 첫번째 정규 앨범 ‘뉴 브리드(New Breed)’를 발표했다.
대표적 비보이 크루 출신인 박재범은 이번 미주 공연을 통해 비보이의 아름다움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각 투어지마다 박재범은 특정 버라이존 와이어리스 매장을 방문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샌프란시스코 박재범 팬 미팅 일정은 24일 샌프란시스코 마켓 스트리트(768 Market St, San Francisco, CA 94102)에서 있을 예정이다.
박재범 미주공연은 19일 워싱턴DC를 시작으로 20일 뉴욕, 25일 SF, 27일 LA 등 4개 도시에서 펼쳐진다.
한편 버라이존은 더이상 사용하지 않는 전화기와 배터리, 악세서리들을 매장으로 가져와 버라이존의 호프라인 (HopeLi ne®)에 기부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폐 전자기기의 재활용 프로그램인 호프라인은 가정폭력 피해자 및 생존자들을 지원하는 한편 환경을 보호하는 운동이기도 하다. 2001년 이래 호프라인 캠페인을 펼친 결과 269톤 이상의 전자제품 폐기물 및 배터리의 매립지행을 막아왔다.
공연장소: 1300 Van Ness Avenue San Francisco, CA 94109
티켓판매: http://verizonapahmtour.com/tickets/
티저 동영상: http://www.youtube.com/watch?v=R8lbK8BaN-Q
문의: (877) 234-6700 ext. 511
<신영주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