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컬버시티 인근 ‘모다티브’ 하우스
옷장 문에 장식유리 설치 - 이층 베드룸 옷장 문을 검은 색의 유리거울로 장식해 방 전체의 분위기를 좀 더 고급스럽게 만들었다.
▲작지만 뷰는‘나이스’ - 2층에서 바라다보는 웨스트사이드의 경치는 베벌리힐스의 최고급 저택과 다를 바 없다. 싱글 직장인이나 신혼부부의 첫 주택으로 부족함이 없는 모다티브 하우스는 콘도보다 하우스를 원하는 바이어들에게 인기가 높다.
최근 젊은층들이 대거 유입되면서 새로운‘트렌디 타운’(trendy town)으로 명성을 높이고 있는 컬버시티 아트 디스트릭 인근 지역에는 작은 집들이 많다. 지난 2004년 LA시에 의해 5,000스퀘어피트 이하의 대지에도 주택 개발 및 리모델링을 완화하는 새로운 규정이 실시되면서 컬버시티 등을 포함한 LA 곳곳에서는 한때 소형 주택 리모델링 붐이 일기도 했다. 오늘 소개되는‘모다티브’(Modative) 하우스 역시 완화된 규정을 이용해 최근 신축된 1,000스퀘어피트 규모의 작은 집이다. 작은 규모에도 불구하고 높은 실용성과 최신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모다티브 하우스를 구경해 보자.남가주 지역 차세대 한국어 교육을 선도해온 남가주한국학원(이사장 박성수·교육감 전송옥)이 오는 9월 신흥 한인 밀집지로 주목받는 발렌시아에 1…
한미특수교육센터(KASEC)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지난 9일 LA‘더 캘리포니아 엔다우먼트’에서 발달장애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한인 발달장…
동국대학교 LA 한의대(총장 박주용)는 지난 9일 LA 불교대학과 대한불교조계종의 전법 및 포교를 위한 불교 교육 협력을 골자로 하는 양해각서…
단 5분 만에 터진 잭팟으로 인생이 바뀐 행운의 고객 스토리가 전해졌다.리버사이드 카운티 테메큘라에 위치한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에서 한 행운의…
조현동 주미대사가 지난 12일 2년 3개월여 대사직을 마치고 귀국길에 올랐다. 이준호 주미대사관 정무공사가 새 주미대사 부임 때까지 대사대리를…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지난해 12월 더불어민주당 박지원 의원을 통해서 국적법 일부 개정법률안 제14조의 2 초안이 마련된 후 감감소식인 가운데 선천적 복수국적법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4일 러시아의 침략전쟁을 막아내고 있는 우크라이나에 방공 무기뿐 아니라 대규모 공격 무기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트럼프…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