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맨U, 최하위 블랙번에 2-3 쇼킹 안방 패배
박지성(오른쪽 두 번째)과 맨U는 지난 31일‘꼴찌’였던 블랙번에 충격적인 안방 패배를 당하며 우울한 새해 첫날을 맞고 말았다.
박지성(오른쪽 두 번째)과 맨U는 지난 31일‘꼴찌’였던 블랙번에 충격적인 안방 패배를 당하며 우울한 새해 첫날을 맞고 말았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명장 알렉스 퍼거슨 감독의 70세 생일날 노감독에게 그야말로 최악의 선물(?)을 안기고 말았다. 비기기만 해도 EPL 선두로 올라서는 경기에서 리그 꼴찌인 블랙번에 덜미를 잡히는 그야말로 ‘쇼킹’한 패배를 당한 것. 맨U의 박지성은 선발로 나서 풀타임을 뛰었으나 팀의 충격적 패배를 막지 못했다. 더구나 경기 후 선수평가에서 ‘미드필드에서 창조적으로 경기를 풀어가는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는 비판과 함께 5.5~6점대의 평점을 받아 씁쓸한 마음으로 2012년 새해 첫 날을 맞고 말았다.건국대학교가 해외 동문 및 후원자와의 유기적인 협력체계 구축과 글로벌 인재 양성 및 대학 발전을 위한 지속 가능한 재원 확보를 목적으로 한 ‘…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는 오는 27일(월) 오전 11시15분 센터 2층 강당에서 김현석 박사 초청 의료세미나 ‘생로병사와…
미주 대구경북향우회 총연합회(총회장 단 리)는 지난 17일 LA 용수산 식당에서 경상북도 외교통상국(국장 이재훈) 일행 초청 만찬 행사를 갖고…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KOWIN) 퍼시픽 LA(회장 조미순)가 지난 19일 한인타운 인근 보이스카웃 센터에서 회원 단합을 위한 피크닉을 열었다…
LA 웨스턴 라이온스클럽(회장 안인기)은 지난 10일 LA 만나교회에서 열린 시각장애인 후원의밤 행사에 참석, 희망선교회 추영수 목사에게 후원…
뉴욕권사선교합창단(단장 이은숙 권사^지휘 양재원)이 지난 19일 퀸즈 플러싱 프라미스교회에서 개최한 제22회 정기연주회가 성황리에 열렸다. 한…
미국의 수도인 워싱턴 DC의 치안 상황을 우려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8월 11일부터 한 달간 주 방위군을 투입해 연방 정부가 직접 통…
트럼프 행정부의 강경 이민 단속이 시민권자를 상대로도 무차별적이고 폭력적으로 이뤄졌다는 탐사 보도가 나오면서 논란이 되고 있다. 이민자들을 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