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미과기협, 1월 6일부터 3일간 벌링게임서
▶ 최첨단 기술 강연*커리어 개발과 네트워킹 등
재미한인과학기술자협회(회장 이호신)는 ‘2012 청년과학기술지도자 학술대회(Young Generation Technical and Leadership Conference, YGTLC 2012)’를 1월6-8일 벌링게임 엠버시 슈이츠(Embassy Suites, 150 Anza Boulevard) 호텔에서 개최한다.
정선민 재미과기협 차세대 디렉터(보잉사 디자인 엔지니어)가 YGTLC 2012의 대회장을 맡았으며, 세계적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 버지니아텍 교수, 루크 리 UC 버클리 생명공학과 석좌교수, 존 김 UCLA 기계항공우주공학 교수, 주차장 컨설팅 업체 티모시 하스 앤 어소시에이츠의 티모시 하 대표 등이 기조연설자로 참여한다.
대회 사상 최대 규모인 300명 가량이 참석할 이번 학술대회는 산업계와 학계 지도자들의 최첨단기술에 대한 강연과 토론, 워크샵, 커리어 개발과 네트워킹, 연구영역 포스터 발표, 리더십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되며, 1.5세와 2세 과학기술지도자 지망생들의 연구성과 발표 기회도 주어진다.
이번 학술대회는 한미과학협력센터(KUSCO, 소장 김종덕)과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KEIT, 원장 서영주) 등이 후원했다. 학술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www.yg.ksea.org 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이호신 회장 (319)512-8460, ksea40p@gmail.com 또는 벤자민 박사 (734)678-1285, 정선민 대회장 (703)626-7156.
<신영주 기자>
기조연설자로 참여하는 데니스 홍 버지니아텍 교수, 루크 리 UC 버클리 생명공학과 석좌교수, 존 김 UCLA 기계항공우주공학 교수, 티모시 하 대표(왼쪽부터)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