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10일 서니베일 커뮤니티 센터 볼룸
실리콘벨리 한인회(회장 김호빈)는 한인회관 운영기금 마련 및 한인회의 커뮤니티 활동 지원을 위한 ‘2011 연례 한인의 밤’(Annual Korean Night) 행사를 내달 10일(토) 개최한다.
서니베일 커뮤니티 센터 볼룸에서 열리는 이날 행사에서 지역 내에서 출중한 업적을 쌓은 한인에게 공로와 감사상 등이 수여된다.
또한 뷔페 디너와 노래 자랑 등 여흥 순서도 마련될 예정이다.
김호빈 회장은 “SV 한인사회의 적극적인 성원과 한인회 노력의 결실로 올 7월 산호세 시정부로부터 한인회관 건물을 확보, 실리콘밸리 한인회관(KCC)으로 명명하게 됐다”며 “지난 40여년간 지역 한인사회의 숙원사업이었던 회관마련이 이루어 졌다”고 말했다.
김 회장은 또 “이를 계기로 한인 1세를 비롯해 1.5•2세들이 함께하는 공간이 마련됐다”며 “지역 한인과 기업, 종교, 단체 등이 한인회관이 잘 운영해 나갈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적극 후원해 주길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인회측은 일정금액 이상을 후원한 후원자의 이름을 동판이나 플레이트에 새겨 회관 내에 전시•보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후원금은 일인당 최소 100달러이며, 12월6일까지 참석여부를 알려야 한다.
▲일시: 12월10일(토) 오후 6시30분~10시30분
▲장소: Sunnyvale Community Center(550 E. Remington Dr. Place, San Jose)
▲문의: 박수현 홍보위원 (408)472-1841, SV한인회관 (408)244-2400
<김판겸 기자> pkk@koreatimes.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