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러 도요타 스탠리 정
차종에 따라 무이자 프로그램 적용
2년, 2만5천마일까지 차량정비 무료
친절과 성실로 고객만족
애나하임은 오렌지카운티의 중심지로 인근 풀러튼과 부에나팍 지역에 이르기까지 한인 인구수가 가장 많은 곳이다.
따라서 91번 프리웨이와 유클리드가 만나는 곳에 위치한 밀러 도요타는 한인들에게도 익히 알려진 딜러이다. ‘밀러’는 벤츠, 렉서스, 혼다 딜러 등을 포함해서 모두 12개 딜러를 가진 탄탄한 회사로, 이곳 밀러 도요타만 해도 평균 600여 대의 자동차 인벤토리(새차, 중고차 모두 포함)를 보유하고 있다.
이곳에서 마케팅 디렉터와 세일즈를 담당하고 있는 스탠리 정 매니저는 혼다와 도요타 세일즈만 20년 이상 경험한 자동차 업계의 전문가이다.
도요타가 선보이는 차종만 해도 트럭, 밴, SUV, 새단 등, 모두 20여 가지에 달한다. 스탠리 정 매니저는 “2011년을 맞아 도요타에서는 전 차종에 대해 신년맞이 대세일을 실시한다”고 전하며, 한인들도 선호하는 도요타 캠리 및 코롤라 차량에 대해서는 크레딧에 따라 60개월 무이자 프로그램 또는 캐시 리베이트 프로그램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영어와 일본어까지 능숙하게 구사하는 스탠리 정 매니저는 항상나 겸손을 모토로 삼고 모든 고객을 대한다.
“도요타는 언제나 고객들에게 믿음을 주는 차량으로 인식되어 왔습니다. 국민차로 불릴만큼 많이 팔린 캠리나 코롤라는 한인들에게도 인기가 좋지요. 요즘에는 프리우스 하이브리드 차량 인기도 쑥쑥 오르고 있으며, 새로 나온 벤자도 한인들이 많이 선호합니다. 새차와 잘 정비된 중고차를 600여대 보유하고 있는 밀러 도요타로 오시면 언제나 마음에 꼭 드는 차량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스탠리 정 매니저는 이렇게 말하며, 이번 기회가 평소 타고 싶었던 도요타 차량을 아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라고 강조한다.
한편 도요타 자동차는 도요타의 새 차량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2년, 2만5,000마일까지 무료 차량정비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즉 오일체인지는 물론이며 그 기간에 필요한 모든 차량 관리 및 점검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스탠리 정 매니저는 또한 “교민 여러분께서는 도요타 자동차를 구입하시기 전에 일단 저에게 꼭 한번 문의전화를 주시든지 아니면 직접 들러서 가격을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라고 당부하며, 밀러 도요타를 찾는 모든 고객들에게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자동차를 판매할 것을 약속했다.
주소: 1331 N. Euclid St. Anaheim
전화: (800)939-7918 (714)337-1612
<안진이 객원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