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다민족선교 교회총연합회(대표:정윤명목사, 사진. 월넛크릭 지아이엠교회 담임)주최의 글로벌다민족 연합중보기도 컨퍼런스가 오는 12일(일) 오후 6시 콩코드에 위치한 베델미국침례교회에서 열린다.
미국과 열방의 회복을 위한 다민족 중보기도 컨퍼런스에는 미국주류 교회를 중심으로, 일본, 중국, 러시아, 파키스탄, 인도, 에티오피아,버어마외 한국, 인도네시아, 아프리카 아메리칸, 라틴등의 베이지역 여러민족교회가 초교파적으로 모이게 된다. 제2회째인 올해는 “그런즉 너의 하나님께로 돌아와서 인애와 정의를 지키며 항상 너의 하나님을 바라볼찌니라(호세아12:6) So, you, by the help of your help, return; observe mercy and justice, and wait on your God continually.” 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컨퍼런스에서는 러시아, 파키스탄, 일본, 인도, 에티오피아, 중국, 버어마등 7개 민족 교회에서 특별연합중보기도를 위한 영상 프리젠테이션을 하게된다. 그리고 찬양과 워쉽댄스로 인도네시아, 한국, 미국, 스페인, 인도등의 여러 민족교회가 참여한다.
지난 6월 산호제 지역 밀피타스에서 한국, 미국, 이란, 인도네시아, 인도,베트남, 라틴 등 7개국이 특별연합중보기도를 위한 영상 프리젠테이션 후 집중 중보기도를 실시한바있다. 대표인 정윤명 목사는 “연합하여 울부짖는 뜨거운 올네이션스 연합중보기도로 하나가 되며 또한 미국의 회복을 함께 추구하게된다”고 밝혔다. 정 목사는 올네이션스 다민족교회의 연합과 협력을 통한, 성공적인 세계복음화를 이루기 위해 연합중보기도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중보 기도 컨퍼런스는 미국교회를 비롯한 여러 민족교회가 모여, 미국과 열방의 회복을 위한Chain Prayer(합심릴레이중보기도), 7개 민족의 특별기도 영상 프리젠테이션후 연합합심기도, 미국과 열방의 회복을 위한 메시지와 기도문 선언낭독이 있은후 All Nations 교회의 연합찬양이 있게 된다.
시간: 12월 12일 오후 6시- 오후 8시30분
장소: 미국 베델침례교회 3578 Clayton Rd., Concord, CA 94519
연락처: 글로벌다민족선교?교회 총연합회:(925)-639-9527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