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만 하면 다 보인다!
20만여채에 달하는 남가주 지역 매물 총망라
부동산 매매부터 렌트 및 하숙까지
주택시장의 그림이 변하고 있다. 에이전트를 통해서만 주택 매물에 대한 정보를 받던 것이, 이제는 온라인을 통해 바이어가 직접 매물을 찾는 시대가 된 것이다.
현재 남가주에서 가장 많은 매물을 보유하고 있는 FineZip.com은 온라인 상의 부동산이라는 신개념과 원스탑 서비스의 개념을 확립하면서, 단순한 부동산 매매뿐 아니라 아파트와 하우스 렌트 및 하숙 찾기까지 모든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로 인해 고객들은 한 번의 클릭으로 원하는 주택매물을 사고 팔 수 있게 되었을 뿐 아니라 에이전트에게 지급해야 했던 커미션도 최고 50%까지 돌려받을 수 있게 되었다.
FineZip.com은 누구라도 손쉽게 원하는 집을 검색할 수 있는 원타임 클릭 기능으로 편리함과 신속함을 장점으로 꼽는다. 특히 요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숏세일 매물이나 은행차압 매물도 별도로 검색할 수 있으며, 관심 지역의 매물동향도 매일 파악할 수 있다는 것.
데이빗 홍 대표는 “지금까지는 부동산 자격증을 소지한 에이전트만 접속할 수 있던 매물정보를 온라인 상에서 일반인들도 공유할 수 있도록 만든 시스템”이라고 설명하며, FineZip. com은 첨단 IT와 신세대 에이전트들로 중심이 되어 부동산 업계의 블루오션을 구축하고 있음을 강조한다.
총 20여만 채의 남가주 주택매물이 입력되어 있는 FineZip.com을 통해 주택매매가 성사되면 커미션 리베이트를 최고 50%까지 되돌려 받을 수 있다는 것도 큰 자랑이 아닐 수 없다.
따라서 경영시스템도 일반 부동산 회사와는 달리, 에이전트 입장에서는 광고를 별도로 하지 않아도 고객관리를 할 수 있도록 회사의 지원을 받을 수 있어서 좋고, 고객의 입장에서는 그만큼 시간과 경비를 절약할 수 있어서 좋다.
MLS 매물검색은 원하는 주택 형태와 지역 및 가격대를 넣고 클릭만 하면 실시간 리스팅 검색이 가능하며, 에이전트를 통하지 않고도 원하는 매물정보를 다 얻을 수 있다. 현재 FineZip.com은 타이틀 정보와 지역정보, 학군정보, 현 시장가격 시세 등,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이 사이트에 쉽게 나타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작업을 진행 중이며, 미주류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해 모든 에이전트들이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
웹사이트 www.FineZip.com
·주소: 3580 Wilshire Blvd, #2050
·전화: 1-888-900-4989
<안진이 객원기자>
온라인 부동산 구축으로 주택시장의 신속한 활성화를 구축하고 있는 FineZip.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