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부터 채널 18.1로 방송… 선물 대축제 등 이벤트
웰빙 샤핑몰 네이버스가 TV 홈쇼핑을 통해 우수 생활용품 전도에 나선다.
네이버스는 홈쇼핑 프로그램 ‘네이버스 홈쇼핑’을 오는 6월1일부터 방송한다. LA18(채널 18.1)을 통해 방송되는 네이버스 홈쇼핑은 쇼호스트 김성수·이성미씨의 진행으로 매일 밤11시30분부터 12시까지 다양한 웰빙 생활용품을 소개하게 된다.
가장 먼저 전파를 타는 제품으로는 간 보호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는 호베니아, 콜라, 환타 등 탄산음료를 집에서 직접 만들어 마실 수 있는 소다 스트림, 육각수 제조기 스위스 웨이브 등 네이버스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우수 상품들로 엄선됐다.
네이버스 션 이 대표는 “네이버스가 추구하는 웰빙 라이프에 걸맞는 우수 상품을 방송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는 것이 홈쇼핑 개국의 목표”라고 말하고 “LA본점과 가든그로브 지점 등을 통해 우수한 제품을 저렴하게 공급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네이버스 홈쇼핑’ 개국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열 계획이다. 첫방송과 함께 시작되는 이벤트는 선물대축제로 구매금액에 따라 웰빙 소형 믹서기, 휴대용 육각수 제조기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323)732-8888
<심민규 기자>
네이버스 홈쇼핑은 매일 밤 11시30분부터 30분간 채널 18.1을 통해 방송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