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열린 할리웃보울 한국일보 음악대축제는 식전행사부터 열기가 뜨거웠다.이날 오후 1시부터 펼쳐진 장외행사에는 이번 음악대축제를 협찬및 후원한 25개 한인,주류기업과 업체들이 부스를 마련하고 다양한 홍보활동및 선물공세를 펼쳤다. 이날 장외행사의 인기부스를 화보로 엮었다.
<편집자주>
현대·기아차 - 기아자동차 부스에는 신형 쏘렌토가 전시돼 행사장을 찾은 한인들의 눈길을 끌었다. 기아차는 이날 신형 쏘렌토 미니카를 방문객들에게 선물했다. 기아차 광고모델인 ‘무노’를 배경으로 홍보 도우미가 활짝 웃고 있다.
대한항공 - 대한항공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응원도구를 준비해 헐리웃보울 음악대축제를 찾은 한인들의 박수를 받았다. 대한항공 부스를 찾은 한 외국인 관람객이 대한항공 승무원들로부터 응원도구를 받으며 즐거워하고 있다.
중앙은행 - 중앙은행은 공 색깔에 따라 쌀 공짜 쿠폰, 열쇠고리, 일회용 소독지, CD케이스, 책커버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펼쳤다.
뱅크카드 서비스 - 뱅크카드서비스는 할리웃보울 음악대축제의 필수품인 무릎담요 2,000개를 현장에서 배부했다.
나라은행 - 나라은행은 관람객들에게 각종 캐릭터 무료 사진촬영을 무료로 제공하고 응원스틱까지 제공하면서 인기를 끌었다.
농심 - 신제품 ‘둥지 쌀국수 뚝배기’를 최근 출시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농심은 다트 게임으로 푸짐한 상품을 선사해 관람객들이 긴 줄을 늘어서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뉴스타부동산 - 뉴스타 부동산 에이전트가 자신의 홍보물을 담은 팜플렛을 행사장을 찾은 한 여성 관람객에게 나눠주고 있다. 이날 뉴스타 부동산은 20여명의 에이전트와 직원들이 참석, 홍보 및 행사 관람을 했다.
윌셔은행 -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은 윌셔은행은 관람객들에게 친환경 샤핑백, 볼펜, 입금 가방, 돼지 저금통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했다. 또 직원들이 윌셔은행이 제공하는 각종 예금과 대출 상품에 대해 설명했다.
버라이즌 - 버라이즌은 오는 6월 열릴 남아공월드컵을 염두에 둔 듯 붉은색 두건과 응원도구를 선물로 준비했다.
선셋룰라 - 휴대폰판매점 선셋셀룰라는 업소 로고가 들어간 티셔츠 3,500장을 비롯해 머그, 호루라기 등 다양한 아이템을 무료 배부했다.
맥도널드 - 맥도널드가 행사장 입구에서 최근 런칭과 동시에 한인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맥 카페 커피 무료 시음 행사를 벌였다.
하이트맥주 - 하이트맥주와 진로소주를 한국에서 수입하고 있는 진로아메리카 미주 현지법인은 진로소주와 하이트맥주 복장을 한 직원들을 내세워 홍보활동을 펼쳤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