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푸드 페스티벌로 발돋움하고 있는 ‘라스베가스 언코크드’(Vegas Uncork’d) 행사가 오는 5월6~9일 라스베가스 유명 호텔에서 개최된다.
푸드전문 잡지 ‘보나페티’(Bon Appetit)가 주최하고 라스베가스 관광청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는 시저스 팔레스 호텔 메사(Mesa) 바비 플레이, 가이 사보이(Guy Savoy), 라오스(Rao’s) 칼라 펠레그리노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초특급 셰프들이 참가해 맛의 향연을 펼칠 예정이다.
‘라스베가스 언코크드’의 하이라이트인 ‘매스터스 시리즈 런천’(Masters’ Series Lunchn) 행사에는 베네시안 호텔 내 컷(CUT)의 울프갱 퍽, 찰리 트로터, 데이비드 버크 등이 참석한다. 또 시저스 팔레스 호텔은 호텔 내 ‘신들의 정원’에서 50개 레스토랑과 와이너리 50곳이 참가, 화려한 저녁 만찬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마더스 데이 주간에 열리는 행사인 만큼 MGM 그랜드 호텔 내 ‘르 아틀리에’(L’Atelier)에서는 초특급 셰프 조엘 로부숑이 선보이는 마더스 데이 브런치를 맛볼 수 있다.
티켓은 행사별로 75~150달러 선이며 보다 더 자세한 내용과 티켓 예매는 www.vegasuncorked.com에서 알아볼 수 있다.
<이주현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