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하는 날
윌셔와 웨스턴, 솔레어 2층에 위치한 미용실 ‘머리하는 날’(Hair Day·대표 안젤라 곽)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맞이에 한창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남성 커트 때 두피 클리닉 샴푸 마사지를 서비스하며 ▲펌 고객에게는 콜라겐 마사지를 제공한다.
또한 ▲VIP 스킨케어 멤버 700달러 ▲고주파 스킨케어 멤버 500달러 ▲베이지 멤버 400달러 등 다양한 스킨케어 멤버십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새롭게 단장한 실내장식과 최신시설을 자랑하는 머리하는 날은 헤어·메이컵·스킨케어·네일케어·웨딩 등 한 곳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신형 노트북을 매장에 설치해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한 고객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머리하는 날 측은 “언제나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몸에 꼭 맞는 옷처럼 특별한 스타일을 찾아준다”며 “원스톱 뷰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미용실로 최첨단 시스템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솔레어 지하에 200여대가 동시주차 가능한 넓은 파킹랏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 7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7시40분까지 영업한다. 사전 예약을 할 경우 대기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3785 Wilshire Blvd. #40 LA
(213)380-9123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