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s 페스트컨트롤&터마이트
“빈대는 사람을 공격하는 흡혈 곤충류 중 가장 악명이 높을 뿐만 아니라 사람에게 전염병을 옮기는 애완동물을 비롯해서 다람쥐, 박쥐, 조류, 설치류등의 피를 흡혈하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더 큰 치명적인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철이 오기전에 미리미리 건강을 위하여 빈대 예방하세요.” PARK’s 페스트컨트롤&터마이트 (대표 폴 박)는 벌써부터 빈대로 골치를 앓고 있는 전화문의로 바쁘게 보내고 있다. 그 이유는 얼마전까지만 해도 오렌지카운티와 L.A.지역에서는 빈대 퇴치를 위한 전화문의가 가끔 왔었지만 요즘들어서는 지역에 상관없이 캘리포니아 전 지역에서 빈대로 인한 피해가 많아졌기 때문이다.
빈대는 위생상태가 열악한 집 근처에서 새나 포유류가 보금자리를 만들어 서식하면서 가정으로 유입되어 피해를 보고있기 때문이다. 또한 밀집된 주거지역이나 경제불황으로 인하여 비어있는 집들이 많아지면서 황폐해진 빈집이 서식하기 좋은 환경이 되어서 빈대가 확산되는 경우도 허다해 졌다.
빈대는 야행성으로 낮에는 침대매트 사이, 스프링, 침대 이음새 부분, 느슨해진 벽지사이, 벽걸이 액자, 가구의 이음새 부분등에 은신하고 있다가 밤이되면 활동을 서서히 시작한다.
빈대의 유입 경로는 극장, 버스, 기차등 공공장소에서 부터 옷이나 가방등에 묻어서 집안으로 들어오기도 하고 애완동물이나 쥐, 새등의 야생동물로부터 유입되기도 한다.
가장 일반적인 예방법으로는 집 근처에 야생 조류들이 둥지를 트는것을 막아야 하며 자주 침대시트나 가구를 깨끗이 닦아주고 집주변의 먼지제거, 벽이나 바닥의 틈 메우기, 창문과 문틈의 점검 및 보수등 빈대의 서식처를 미리미리 막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집에서 빈대를 완전히 퇴치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페스트 컨트롤보드에서도 이 빈대의 퇴치에서도 어느 페스트보다 힘들다고 규정을 하고 있는 실정이기 때문에 만약 집에 빈대의 침입이 의심된다면 빈대퇴치를 위하여 전문가와 상담을 해야 한다.
PARK’s 페스트컨트롤&터마이트는 오랜경험과 노하우로 빈대퇴치를 확실하고 완벽하게 처리해 주고 있다.
문의는 (213)700-9585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