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회 본래의 사명인 믿지않는 영혼구원과 아울러 지역 사회의 어려움에 처한 이웃돕기에 힘쓰고 있습니다.”
뉴왁 트라이시티 구세군교회의 이용우 사관과 아내인 이설주사관은 복음전파와 이웃 구제라는 두 가지 사명 감당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해7월 동 교회에 부임한 이 사관은 지역사회 이웃을 돕기 위해 저소득층 가족에 무료 식품 배급과 PG &E 요금 내는것도 도와주고 있다.
이용우, 이설주 사관은 LA 한인타운내의 구세군 교회에서 10년 시무했었다.
그후 아리조나 피닉스 한인교회를 거쳐 남가주 얼바인에 위치한 터스틴 랜치(Tustin Ranch) 미 구세군교회내의 한인교회를 개척하여 사역 하던 중
?지난 7월1일자로 지금의 트라이시티(유니온시티, 프리몬트, 뉴웍) 구세군 교회로 발령을 받아 와 사역하고 있다.
?이들은 "마음은 하나님께 손길은 이웃에게" 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전 세계에서 사역하는 구세군 교회이니 만큼 한어부와 영어부 성도들이 이웃을 사랑하고 나누며 살아가는 그리스도인들이 되기를 소망하고 있다.주일에는 오전 10시 영어예배,11시30분에 한어 예배를 드리고 있다. 주일 아침과 점심 식사를 지역사회에 오픈하여? 무료로 제공하고있다. 그리고
월요일 - 금요일 까지 오전 10:30-11:30 사이에는 무상 식품 배급을 실시하는등 지역 주민들에게 필요한 여러 가지 일들을 도우며 섬기고 있다.
?또한 지역사회에서 장소를 필요로 하는 경우 공간이 넓지는 않지만 지역 사회가 사용할 수 있도록 협력하고있다. 특히 ?인종이나 언어, 문화에 차별을 두지 않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있을 시에는 최선을 다해 돕는다. 사회사업부 자원봉사자들은 언제든지 와서 봉사 활동(Community Service)에 참여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가동되는 교회이다.이에따라 주 7일동안 교회를 늘 오픈하고 지역 사회를 섬기고 있다.
?또 가정교회 정착에 힘써 예수를 영접하지 못한 사람들이
?편하고 자연스럽게 예수님을 만날 수 있도록? 섬김을 다하고 진정한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누는 교제가 되도록 평신도 지도자들을 훈련하고 있다.
?현재? 청소년 사역자를 구하기 위해 기도하며 좋은 사역자가 이 트라이시티 지역에 합류할 수 있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번 여름에는 청소년들 특히 6학년 - 8학년 사이의 학생들을 위해? 수학과 댄스클라스를 준비하고 있다. 그리고 6월 부터 8월 초까지 다양한 구세군 캠프가 준비하고 있어 자녀를 둔 부모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고 있다.
교회 주소 36700 Newark Blvd,Newark.CA 94560. (213)447-2773(이용우 사관)
<손수락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