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콥 남성월드미션, 매월 집회 개최 훈련
“ 불확실성 속에서 엉청난 세력으로 다가오는 세상앞에 두려워하는 분이 있습니까 ?.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가진 주님앞에 나아 가야 합니다”
남성들에게 하나님의 꿈과 비전을 심어주기위한 인터콥의 남성 월드 미션(World Mission)이 매월 열리고 있다.
지난해 11월 28일 처음 시작된 남성 월드미션은 매월 마지막 토요일 저녁 오클랜드의 국제아가페선교교회(구 사랑의 선교교회 담임 박 사무엘 목사 )에서 열리고 있다. 오후7시에 시작되는 남성 월드 미션 집회는 뜨거운 찬양과 선교지 동영상 상영, 터키,시리아등 현지선교사의 간증과 중보기도, 결단, 헌신등으로 진행된다. 남성 월드미션을 주관하고 있는 조성우 간사는 “성경속의 아브라함과 모세도 남성이었다’면서 남성들을 영적으로 깨워 가정과 교회, 사회가 회복되고 궁극적으로는 미전도 종족에대한 복음전파에 목표를두고 있다고 밝혔다. 인터콥이 미주지역에서 처음으로 시작한 남성 월드미션은 현지선교사와 지역사회 목회자등이 강사로 메시지를 전한다. 27일 열린 월드미션 집회 강사로 나온 조희완 목사(월드비전 한인교회 담임)는 “인터콥은 전문성과 투명성,효율성을 갖춘 선교단체”라면서 선교단체로서 경쟁력을 높이 평가했다. 인터콥을 통한 선교에 높은 관심을 갖고 있는 조 목사는 자신이 담임을 맞고있는 리버모어의 월드비전 한인교회에서 비전스쿨도 열고 있다.
‘선교 부흥의 엔진’이 되기를 소망하는 남성 월드미션 참여에 관심있는 동포는 조성우 간사에게 문의하면 된다. 전화 (415)505-3440 남성월드미션 장소 오클랜드 국제아가페 선교교회 주소 9629 Holly St.Oakland.CA 94603.
<손수락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