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분 흑염소, 200달러
허약체질 개선 및 산후조리에 특효
빅베어 흑염소(대표 박혜자)는 해발 4,000피트 이상의 고지대에서 무공해로 사육한 흑염소를 8시간 이상 고압농축시켜 만든 것으로 먹기에도 편할뿐 아니라 보관하기도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빅베어 흑염소는 지방을 완전 제거해서 콜레스테롤을 염려할 필요가 없는 최고의 건강 보양식으로 손꼽힌다.
더욱이 빅베어 산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알팔파를 먹고 자란 토종 우량 흑염소만을 골라 사용하기 때문에 최고의 품질과 효과를 보장한다는 것이 박혜자 대표의 설명이다.
빅베어 농축 흑염소는 십전대보탕, 사물탕 등 엄선된 한약재와 밤, 대추, 생강, 들깨, 율무, 구기자, 꿀 등 인체에 유익한 식품들이 모두 들어가 보양식으로서의 효과가 뛰어나다는 평을 받는다.
이처럼 온갖 정성을 들여 만들어진 농축흑염소는 허약체질을 개선해줌은 기본이며 보혈작용과 혈액순환에도 좋아 특히 노약자나 산후조리를 위한 최고의 보양식이 되는 것이다.
예로부터 염소 고기는 속을 덥게 하여 내장을 보호하고 심장을 안정시키며, 염소젖은 한랭과 허필을 보하고 염소의 골수는 양기부족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이뿐 아니라 염소는 허파, 콩팥, 쓸개 등, 하다못해 그 뿔까지도 모두 한약재로 사용될만큼 하나도 버릴 것이 없다.
박혜자 대표는 “흑염소는 세포 노화를 방지하고 피부를 곱게 하며 특히 여성의 불임과 냉대하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을뿐 아니라 남성 정력보강 및 시력 향상, 두뇌활성에도 도움이 되며 신경통과 골다공증에도 흑염소가 정말 좋다”고 설명하며, 기운이 약해진 부모님이나 체질이 약한 사람들에게는 꼭 권하고 싶은 보양식품이라고 강조한다.
이에 걸맞게 빅베어 농축흑염소는 허약체질의 노인들을 위한 효도 패키지, 양기 부족 남성들을 위한 남성 패키지, 그리고 산전산후 후유증 등 부인병에 시달리는 여성들을 위한 여성 패키지를 각각 제조, 공급하고 있다.
현재 빅베어 농축흑염소에서는 흑염소 한 달 분을 200달러에 제공하고 있다. 사랑하는 부모님은 물론, 열심히 일하는 남편과 아내, 공부에 시달리는 학생들, 허한 체질의 자녀들을 위해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타주에서 농축흑염소를 주문할 경우에는 UPS로 당일 발송된다.
·주소: 922 S. Vermont Ave.
·전화: (213)388-9099/(800)491-2440
<안진이 객원기자>
빅베어 농축흑염소는 빅베어의 해발 4,000미터 고지에서 자라는 흑염소로 만든 최고의 보양식이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