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우하우스
15년 동안 명품 브랜드만을 취급하는 업체로 ‘바우하우스 물건이면 믿을 만하다’는 신뢰를 얻고 있는 ‘바우하우스’(Bauhaus)가 여름 정기세일을 시작한다.
보통 브랜드 전문샵에서는 쉽게 만나볼 수 없는 100% 핸드메이드 최고급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는 바우하우스에는 고급 크리스탈의 대명사인 ‘스와로브스키’(Swarovski)를 비롯해 화려한 컬러와 멋스러운 골드 장식으로 러시아 황실에서 사용하기도 했던 프랑스의 ‘파베제’(Farbege), 스페인 포셀린 장식품 ‘야드로’(Lladro), 최고급 미국 포셀린 소품인 ‘제이 스트롱워터’(Jay Strongwater) 등 카펫에서 샹들리에에 이르는 다양한 장식 소품과 가구로 가득하다.
특히, 바우하우스에는 전 세계에서 몇 개밖에 제작되지 않는 명품 리미티드 제품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문의전화가 끊임없이 이어지는 것도 특징. 바우하우스의 세라 임 사장은 “집안의 가구 소품과 인테리어는 자신의 교양을 나타내는 지표가 될 수 있다”며 “자신의 품격을 높일 수 있을 뿐 아니라 컬러와 장식이 온화한 분위기를 연출함으로서 집안에 행운을 부르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임 사장은 “바우하우스에서 취급하고 있는 고품격 제품은 하나하나 손으로 제작해 세월이 지나도 뒤틀리거나 변형되지 않기 때문에 시간이 흐를수록 가치가 높아지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예약 고객에 한해 인테리어상담도 진행한다.
(213)389-8080, 928 S. Western Ave. #255 LA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