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영구눈썹 외길 30년.한인타운에서 가장 오래된 영구 화장 시술 경력을 지닌 현대 아미원 이주희 원장이 30주년을 맞아 고객 사은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현대 아미원은 영구눈썹(정가 300달러)과 아이라인(정가400달러)요금을 각각 200달러로 크게 낮쳤다.또 정가 500달러 상당의 입술라인은 300달러다.
이주희 원장은 서울 압구정동에서 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30년 동안 영구화장의 외길만 걸어온 최고봉.불경기 속에서 부담을 느끼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에 특별히 할인된 가격의 프로모션을 마련한것.
또한 다른 업소에서 시술을 받았지만 그 부작용으로 인해 찾는 손님들도 적지 않다.그만큼 고도의 기술이 필요한 영구화장은 최고의 전문가에게 시술을 받는게 중요한다. 의뢰인의 얼굴과 피부에 따라 적합한 모양을 구상하고 가장 어울리는 색채를 가장 적당한 분량 주입해야 하는 고도의 테크닉에 대해 이주희 원장을 따라올 사람은 적어도 남가주에서는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이 원장에 따르면 한인들 중에는 의외로 많은 숫자가 선천적,또는 후천적인 눈썹의 결함으로 인해 고민하고 있다고 한다.
현대 아미원의 특징은 ‘문신으로 하지 않는 고품격 하지 않는 고품격 영구화장’이다. 문신은 모세혈관층 깊숙이 까지 아무렇게나 색소를 주입해 번지게 만드는 문신은 일종의 회복할 수 없는 상처. 그러나 현대 아미원의 영구눈썹은 무해 무균의 천연색소를 신체 조직과 결합시키는 피부의학이다. 현대 아미원은 무통. 무균시설, 100%식물성 재료, 연동식 첨단기계, 80가지컬러 분리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요즘에는 선천성과 후천성 탈모로 고민하는 남성들의 흐린 눈썹을 자연스럽게 회복시킴으로써 남성들의 이용도 크게 늘었다고 한다.이주희 원장은 영구눈썹 전문가 육성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다.개인지도로 영구눈썹 기술을 전수하는 현대 아미원은 주정부승인 업소로서 LA카운티 인가수료증을 발급하며 기계 및 약품공급협회 가입을 돕고 있다.
주소 : 3546 1/2 W. 8th St.
(8가와 옥스포드 2층)
문의 : (213) 427-1818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