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 애니스톤·스칼렛 요한슨·드류 베리모어 등 초호화 캐스팅을 자랑하는 할리우드 영화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가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는 발렌타인 데이를 한 주 앞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봉해 주말 3일 동안 총 27,465,000달러를 벌어들여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특히 개봉 당일 10,550,000달러의 수익을 올린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는 2위의 ‘테이큰’과 3위 ‘코랄라인’을 큰 차이로 따돌리며 완벽한 시즌무비로 떠올랐다.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는 동거 7년차인 제니퍼 애니스톤- 밴 애플렉 커플과 불꽃 같은 사랑에 빠진 스칼렛 요한슨- 브래들리 쿠퍼 불륜 커플, 사랑과 믿음이 흔들리기 시작한 제니퍼 코넬리- 브래들리 쿠퍼 커플 등 다양한 커플들의 밀고 당기는 사랑 싸움을 통해 완벽한 사랑을 꿈꾸는 여자들과 좀처럼 속내를 알 수 없는 남자들의 흥미진진한 로맨스를 다뤘다.
영화는 소개팅한 남자의 전화를 눈이 빠지게 기다려 본 싱글녀와 결혼 프러포즈를 받기 위해 안달이 난 결혼 적령기 여성들, 마음만 떠보고 발뺌하는 남자들에게 뒷통수 맞아 본 여성 등 사랑 때문에 고민하는 다양한 여성들에게 완벽한 연애 지침을 제시한다.
’섹스 앤더 시티’의 스토리 컨설턴트 리즈 투칠로와 그렉 버런트가 만든 연애지침서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를 원작으로 했다.
또한 12일 국내 개봉하는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는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의 예매율에서도 1위(37.88%/오후 6시 현재)를 차지하며 인기를 과시했다.
한국아이닷컴 모신정 기자 msj@hankooki.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