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진출위해 원어민교사와 회화공부 올인
그룹 원더걸스가 영어로 연기 공부를 시작한다.
원더걸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원더걸스 멤버들이 미국 진출의 초석을 놓기 위해 영어 회화 공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멤버들은 영어로 연기 연습을 시작할 계획이다. 모든 멤버가 영어로 의사 표현과 대화가 가능할 정도로 난도를 높이기로 했다고 밝혔다.
원더걸스는 외국어 교사와 함께 24시간 생활하며 영어를 공부하고 있다.
원더걸스의 미국 진출을 준비하고 있는 JYP USA 측은 멤버들에게 할리우드 영화에서 영어로 연기가 가능할 정도로 회화 실력을 높이라고 주문했다.
조만간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원더걸스가 영어로 연기를 하는 모습을 영상에 담아 미국 드라마와 영화사 관계자에게 보낼 계획이다.
이 관계자는 영어로 연기를 배우는 일이 쉽지 않다. 좋은 효과를 얻을 것이라 기대한다. 세계적인 무대에서 활동하는 그룹으로 발전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고 말했다.
원더걸스는 15일 진행된 ‘2008 MnetKM Music Festival’에서 여자 그룹상, 뮤직비디오 작품상, 올해의 노래상 등 3관왕을 차지했다.
스포츠한국 문미영기자 mymoon@sportshankook.co.kr
사진=한국아이닷컴 이혜영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