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 레이서’ 캐릭터 포스터 공개
월드스타 비의 할리우드 진출작 ‘스피드 레이서’(Speed Racer)가 메인 포스터와 5명의 주연 캐릭터가 담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메인 포스터는 영화에서 주요 등장인물 못지않은 주인공 마하5의 미끈한 모습과 미래의 도시에서 벌어지는 미래형 레이서의 모습을 담았다. 또한 주요 인물을 각각 등장시킨 캐릭터 포스터는 각 인물에게 특정 컬러를 부여해 차별화된 캐릭터의 개성을 표현했다.
비가 맡은 태조는 야심과 정열의 레드 컬러로 표현됐으며, 거침없는 젊음과 새로운 히어로의 등장을 드러내는 스피드는 스카이 블루 컬러로, 레이서 X는 의문의 존재임을 상징하는 인디고 컬러로 표현됐다.
일본 애니메이션 ‘마하고고’를 원작으로 앤디 워쇼스키와 래리 워쇼스키 두 형제가 감독을 맡아 화제 속에 제작된 ‘스피드 레이서’는 오직 자동차 경주를 위해 태어난 스피드 레이서(에밀 허쉬)가 비리 경주에 출전해 달라는 거대기업 로얄톤의 제안을 거절해 위기에 처하자 영원한 경쟁자 레이서 X(매튜 폭스)와 토고칸 집안의 태조(비)와 팀을 이뤄 죽음의 레이스 크루서블에 출전하는 과정을 다뤘다. 일본 애니메이션 ‘마하고고’를 원작으로 했다.
오는 5월 8일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