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보 특별후원 할리웃보울 조수미·새라 장 콘서트
8일 조수미
26일 새라 장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와 천재 바이얼리니스트 새라 장이 LA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 한 여름 할리웃보울의 밤을 화려하게 수놓습니다.
LA필하모닉과 할리웃보울, 월트디즈니 콘서트홀의 공식 후원업체인 한국일보는 2007년도 할리웃보울 정규시즌 공연인 조수미와 새라 장의 단독콘서트를 한인언론으로는 유일하게 특별후원합니다.
조수미는 8일(일) 오후 7시30분 레너드 슬래킨이 지휘하는 LA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 모차르트의 오페라 마술피리(Magic Flute)를 공연합니다.
2003년 이후 처음으로 할리웃보울 무대에 서게 된 조수미는 이번 공연에서 자신의 특기이자 세계적 명성을 얻는 계기가 됐던 ‘밤의 여왕’역을 맡아 화려하고 기교가 넘치는 성악의 진수를 보여주게 됩니다.
세계 정상의 바이얼리니스트 새라 장은 오는 26일(목) 오후 8시 알렉산더 믹켈쓰와테 지휘로 LA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막스 브룩의 바이얼린 콘체르토 1번을 연주합니다.
이날은 LA필하모닉이 연주하는 슈만 심포니 3번 ‘라인’과 함께 음악적으로 더욱 성숙해진 새라 장의 모습을 직접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또한 한국일보는 오는 8월31일과 9월1일 열리는 LA필하모닉의 차이코프스키 스펙태큘라도 공식후원합니다.
불꽃놀이와 함께 열리게 될 이 공연은 많은 사람들의 귀에 익은 차이코프스키 작곡의 피아노 콘체르토 1번과 1812년 서곡 등이 토마스 윌킨스 지휘와 USC 마칭밴드의 특별출연으로 펼쳐집니다.
입장권은 www. hollywood bowl.com을 통해 온라인으로 구입하거나 (323)850-2000 할리웃보울 박스오피스를 통해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행사명 : 조수미 콘서트, 새라 장 콘서트
▲일 시 : 조수미 7월8일 오후 7시30분, 새라 장 7월26일 오후 8시
▲장 소 : 할리웃보울
▲후 원 : 한국일보 미주본사
▲입장권 예매 : www.hollywoodbowl.com 또는 할리웃보울 박스오피스(323-850-2000)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