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열환자 추적기
홍콩에서 열린 전자박람회에서 두 명의 여성 관람객이 열 추적 비디오 사진을 보여주는 대형 스크린 앞을 지나고 있다. 이 기기는 공항 출입국 심사대에서 고열에 시달리는 사스 감염자 등을 찾아내는데 사용된다.
코끼리의 점심
링링 브라더스 바넘 & 베일리 서커스단 소속의 코끼리들이 13일 보스턴에서 점심식사로 나온 과일들을 먹고 있다.
전우의 시체
팔레스타인 주민들이 13일 이스라엘군의 미사일 공격으로 숨진 모하메드 마루프의 관을 들고 제발리야 난민촌에서 시위를 벌이고 있다. 이스라엘군은 가자 스트립 북부지역에 대한 공세를 확대하고 있다.
여왕들의 만남
’토크쇼의 여왕’ 오프라 윈프리(왼쪽)가 쌍둥이를 임신한 ‘은막의 여제’ 줄리아 로버츠의 허리를 껴안고 웃고 있다. 임신 후 처음으로 인터뷰에 응한 줄리아와 오프라의 대담은 11월4일 전국에 방영된다.
우리는 참여파”
9개 접전주를 돌며 조지 W. 부시 대통령의 낙선운동을 벌인 대중 음악인들. 왼쪽으로부터 펄 잼의 스톤 고사드, 보이드 틴슬리, 잭슨 브라운, 마티 맥과이어, 스티븐 밴 잔트, 데이브 매튜스, 브루스 스프링스틴, 에밀리 로비슨, 패티 사이알파, 에디 베더, 보니 래이트, 벤 깁바드, 존 멜렌켐프, 닉 하머와 R.E.M.의 마이크 밀스.
저녁 노을
캘리포니아주 프레스노의 들판에 핀 데이지 꽃들이 저녁 노을 속에 선 채 하루를 마감하고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