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송장들이 주민들을 먹겠다고 달려오고 있다.
욕지기가 날 정도로 끔직하고 유혈폭력이 난무하는 공포 액션영화이자 블랙 코미디로 자기 장르를 풍자한 B무비 스타일의 작품. ‘산송장’ 영화 3부작으로 유명한 조지 A. 로메로의 1978년작 동명영화를 MTV 세대용으로 야단스럽게 리메이크했다. 점잖은 사람들 용은 아니지만 피가 끊는 틴에이저들의 데이트 영화로는 안성맞춤. 어지러운 카메라 동작과 고성방가나 다름없는 사운드 트랙 그리고 과장되게 요란한 음향효과 등으로 보는 사람의 혼을 빼놓는다. 영화는 처음부터 다짜고짜로 위스콘신 교외에 사는 간호사 애나(새라 폴리)의 남편을 입에 피를 잔뜩 묻힌 소녀 산송장이 물어뜯으면서 유혈과 비명이 시작된다. 온 동네가 산송장들로 초만원을 이루면서 새라를 비롯해 이들을 피해 도망 다니는 경찰 케네스(빙 레임스)와 전기제품 세일즈맨 마이클(제이크 웨버) 그리고 갱 출신의 젊은 안드레(메키 파이퍼)와 그의 만삭 아내 등은 초현대식 대형 몰 안으로 도주한다. 이들은 여기서 3인의 경비원과 후에 합류한 몇 명의 주민들과 함께 ‘동굴’생활을 하는데 그 와중에도 의견이 안 맞아 서로 다툰다. 시간이 흐르면서 몇 명이 끔찍한 죽음을 당하고 새라와 케네스 등은 몰의 대형버스를 개조해 타고 수만명의 산송장 사이를 뚫고 탈출한다. 그 과정에서 또 몇 명이 죽고 살아남는 사람은 총4명.
118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자동차 축제 ‘LA 오토쇼’가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LA 컨벤션센터에서 대대적으로 열린다. 전 세계 …

파바월드(대표 명원식)는 지난달 31일 캘리포니아 컨트리클럽에서 2025년 파바월드 펀드레이징 골프 토너먼트를 개최했다. 130여 명의 후원자…
KAMA USA 시니어모델협회(회장 백은경)가 오는 8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LA 한인타운 윌셔와 후버 코너에 위치한 컬…
LA 한인타운에 수학·과학에 특화된 정규 사립중학교 ‘윈저 아카데미’(WMSA, 4055 Wilshire Blvd. #400, LA)가 지난 …
한국목우서각협회(회장 정기호)와 미주한인서각협회(회장 이애령)가 11월 1~8일 LA 한인타운 리앤리 갤러리에서 서각교류전을 갖는다.가주 의회…
        
    










![[조선갈비]](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1/03/20251103163421691.jpg)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정유환 수필가 
이영태 / 한국일보 논설위원 
이육사 
옥세철 논설위원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11월4일 본선거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뉴욕일원 주요 한인단체들이 2일 한인상점들이 몰려 있는 퀸즈 노던블라바드 156가 머레이힐 샤핑…

거의 매일 총기사고가 발생하고 있지만 미국에서 총기는 쉽게 손댈 수 없는 ‘뜨거운 감자’다. 연방법은 약물 사용자에 대한 총기 소유를 규제하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타결한 무역 합의의 일환으로 중국이 한화오션의 미국 자회사에 부과한 제재를 철회할 가능성이 제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