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선교봉사회 한문자 회장
“기금모금 일일식당 큰 보람”
한빛 선교봉사회 한문자 회장은 20일 보람찬 하루를 보냈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두 차례에 걸쳐 가든그로브 소재 가든비치 식당에서 일일식당을 치르느라 몸은 피곤했지만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됨에 따라 한 회장의 얼굴에는 활짝 꽃이 폈다.
봉사회가 신학생 장학금 및 불우이웃 돕기 기금 조성을 위해 마련한 이날 행사에는 최소 500여명이 넘는 한인들이 다녀갔으며 봉사회 소속 15명의 회원들이 나와 도움의 손길을 나누었다.
한 회장은 “행사에 참석해준 한인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행사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을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다짐했다.
20년경력 최현주 치과의
어바인에 개원 “최선의 진료”
치과의사 최현주씨가 어바인 헤리티지 샤핑몰 안에 병원(Smile By Design Dental Group)을 개원했다.
20년에 걸친 풍부한 치료 경험을 갖고 있는 최씨는 치아이식 및 보철 전문의로 유명세를 얻고 있는데 그는 “풍부한 경험과 이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들을 고통에서 벗어나게 해주고 싶은 열정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최상의 진료를 제공하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틀니를 끼고 고생했던 한인들이 치아이식 이후 기쁨을 되찾는 모습을 바라볼 때마다 보람을 느낀다”고 덧붙였다.
치과는 개업기념으로 보험이 없는 환자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완벽한 치아이식, 만족스러운 결과를 지향하고 있는 이 치과의 주소는 14200 Culver Dr. #M이며 연락처는 (949)786-2825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