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다이나마이트 한 움큼」(A Fistful of Dynamite, 오후4시·채널9)-1913년 멕시코 혁명과 은행 강도들의 이야기이다. 로드 스타이거, 제임스 코번이 출연한다. 등급 PG.
▲특집 「빌리 그레이엄」(오후7시·채널2)-빌리 그레이엄 목사님의 전도 집회이다. 「절대로 변하지 않는 것들」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하신다. 마이클 W. 스미스, 더드 데이와 조지 베벌리 쉬어가 찬양을 불러준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8시·채널2)-백혈병으로 죽어가고 있는 딸에게 골수를 이식하려고 한 남자는 한 번의 외도에서 낳은 아들을 수소문해서 찾는다.
▲영화 「US 마셜즈」(US Marshals, 오후8시·채널4)-도망자의 속편으로 전편에서 오스카상을 받았던 타미 리 존스가 같은 형사 역을 맡아 잘못 기소된 남자를 추적한다. 웨슬리 스나이프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출연한다. 등급 PG-13.
▲영화 「묘비」(Tombstone, 오후8시·채널5)-OK 목장의 결투 이야기이다. 와이어트 얼프는 작은 도시의 건달패들과 싸움을 벌인다. 커트 러셀, 발 킬머, 다나 딜라니가 출연한다. 등급 R.
▲영화 「다이아몬드는 영원하다」(Diamonds Are Forever, 오후8시·채널7)-숀 코너리가 제임스 본드로 출연하는 7번째 영화이다. 제임스 본드는 도난 당한 보석을 찾아 암스테르담에서 라스베가스까지 여행을 한다. 라나 우드, 질 세인트 존이 출연한다. 등급 PG.
▲단편 드라마 「기적의 카드들」(Miracle of the Cards, 오후9시·채널30)-영국의 8세난 소년 크랙 셔골드는 뇌종양으로 투병한다. 그는 3억5,000만장의 쾌유를 비는 카드를 받는다. 토마스 상스터가 출연한다.
▲「엘비스여 영원하라」(Elvis Forever, 오후10시·채널50)엘비스 프레슬리의 친구들과 그를 아는 사람들에게서 얻어낸 그에 관한 정보들을 모아 제작한 전기 다큐멘터리이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