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침에 만나요」(See You in the Morning, 오후2시·채널13)-한 심리치료사는 자신의 이혼과 재혼을 겪는다. 제프 브리지스가 출연한다.
▲영화 「미시시피 버닝」(Mississippi Burning, 오후5시·채널5)-1964년 세 명의 인권운동가가 실종된다. FBI의 수사과정을 그린 영화이다. 진 해크만, 윌리엠 데포가 출연한다.
▲영화 평론 「에버트와 레퍼와 영화」(Ebert & Roeper and the Movies, 오후6시30분·채널7)-션 펜과 미셀 파이퍼가 출연한 「나는 샘이에요」(I Am Sam), 주디 덴치와 케빈 스페이시가 출연한 「시핑 뉴스」(The Shipping News)에 대한 평론가들의 평을 소개한다.
▲영화 「두리틀 박사」(Dr. Dolittle, 오후7시·채널7)-성공적인 의사 두리틀은 우연한 기회에 자신에게 동물들과 대화를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사실을 발견한다. 에디 머피가 출연한다.
▲드라마 「교육자 맥스 빅포드」(Education of Max Bickford, 오후8시·채널2)-맥스는 한 과목에서 A학점을 주지 않았다는 이유로 한 학생에게서 소송을 당한다. 그녀에게 협박을 받은 맥스는 후에 그녀의 학점을 F로 더 낮춘다.
▲「자연」(Nature, 오후8시·채널28)-「도시의 코끼리」편. 생포되어 있는 코끼리들의 숫자가 줄어들고 있는 것과 연기하는 코끼리들의 불쌍한 인생, 동물들 간에 사회적인 상호작용의 중요성 등을 설명한다.
▲드라마 「Doc」(오후8시·채널30)-클린트는 한 부부에게 아기가 생길 가능성이 전혀 없다는 진단을 내린다. 그래서 그는 그들을 입양 박람회에 데리고 간다. 그는 그 곳에서 아무도 입양할 것 같지 않은 한 고아를 만난다. 웨스트베리의 직원들은 라이벌 병원과 볼링시합을 준비한다.
▲영화 「함정」(Entrapment, 오후9시·채널2)-한 용감한 보험 에이전트는 머리가 비상한 도둑을 잡기 위해 그에게 그녀와 함께 도둑질을 하자고 설득한다. 케서린 제타-존스, 숀 코너리가 출연한다.
▲드라마 「법과 질서」(Law & Order: Criminal Intent, 오후9시·채널4)-고렌과 임스는 한 저격범을 추적한다. 그는 한 낙태 의사를 그 자신의 아파트에서 총으로 쏘아 살해했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10시·채널30)-천사들은 결혼하려고 계획하고 있는 한 10대 부부의 어머니들을 돕는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