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시애틀지사가 올해도 ‘코리아 나이트’(Korea Night) 행사를 개최합니다.
광복 80주년을 맞아 광역시애틀한인회(회장 김원준ㆍ이사장 나은숙)과 공동으로 주최하는 올해 코리아나이트는 오는 9월13일 오후 6시 시애틀 다운타운 T-모빌 파크에서 펼쳐집니다. 시애틀 매리너스 구단이 올해도 특별 후원으로 참여하고 아시아나항공이 시애틀~인천왕복항공권을 경품으로 후원합니다.
올해로 35회째인 코리아나이트의 매리너스 상대팀은 아메리칸 리그 서부 디비전에 함께 잇는 LA 에인젤스입니다.
이날 입장권은 1루수쪽 1층석을 52달러, 우익수쪽 3층석은 29달러에 각각 예매합니다. 코리아나이트 입장권 구입자에게는 전원 한글로 적힌 매리너스 티셔츠를 선물로 증정합니다.
올해부터 입장권은 온라인으로 발행되며 입장권은 본보에 이메일(June66@koreatimes.com)로 전화번호 등을 적어 주문하면 이메일이나 스마트폰으로 전송해줍니다.
바쁘고 힘든 이민생활을 하고 있지만 빠듯한 일상을 잠시 훌훌 털어버리고 시애틀의 아름다운 야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도심의 명문 구장에서 백구의 향연과 한인 한마당 축제를 즐기시며 스트레스를 푸시기 바랍니다. 가족, 친지, 직장, 교회 등 단체 나들이로 안성맞춤인 코리아 나이트 경기에 한인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당부 드립니다.
주최: 한국일보ㆍ광역시애틀한인회
특별후원:시애틀매리너스ㆍ아시아나항공
후원: 한인생활상담소, 워싱턴주 한인여성부동산협회, 시애틀N
일시: 2025년 9월13일(토) 오후 6시
장소: 시애틀 T-모빌파크
입장권 구입: 이메일(June66@koreatimes.com) 접수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