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 시행중단 명령 21일 마감시한 앞두고 MTA, 기존 입장 재확인
“장애가 있는 형제자매를 둔 아이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전하고 있습니다”장애 형제를 둔 형제·자매의 입장을 이해하고…
가수 조항조가 지난 2017년 할리웃보울 공연 이후 8년 만에 미국을 찾아 남가주에서 첫 단독 공연을 펼친다. 오는 13일(토) 오후 7시 판…
LA 한국교육원 강전훈 원장이 지난 9일 시니어센터를 방문해 하모니카 앙상블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강 원장은 지난 5월31일 아케디…
비영리 음악교육 봉사단체 러브인뮤직(Love in Music·대표 박관일)의 이사회는 문진호 교수를 신임 음악감독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러브인…
이승만건국대통령기념사업회 LA가 오는 23일(화) 오후 5시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제6대 회장·이사장 이·취임식을 개최한다. 최학량 이임회…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이민당국이 시카고에서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이던 와중에 체포를 피해 도주하던 멕시코인 남성을 사살했다.12일 CNN 방송과 AP 통신 등이 국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톨비가 오르면 59브릿지 이용차량이늘어나 59브릿지 이용시민들의 불만이 스트레스로이어졌으며, 이는 대중교통비가 올랐을때와도 별반다르지않다. 결국 '요요현상' 막을수없으며, 교통정리를어떻게 하느냐에따라 운행속도가 다르게된다. NKD514가 제안한 '특단의아젠다'를 시행하면서 혼잡세도 차지하면 50%정도의 효과가있을것같다. 그러나 '과거사'로 10년이상 국민 고혈빨던 작자들은 무조건패거리로 12.3계엄 피청구인-윤 파면반대하며 무고한 박근혜명예는 절대외면'한다. 박근혜탄핵원천 무효!
매일 맨하튼 방향으로 출퇴근 하는 사람으로 느끼는 교통 흐름은 10~20%의 속도가 향샹된 느낌을 받는다. 민주당의 정책은 싫어 하지만 이정책은 효과가 있음을 느낀다
언급한바, 특단의 조치없으면 효과없다. 특히 뉴욕.뉴저지 교민중 율법전문광화문단말마쪽의 윤, '탄반'에 만세하는자들은 돈이많은자들이라 혼잡세부과하든 말든 신경쓰지않으며 두배이상 더 많이 부과해도 신경쓰지않는다, '혼잡세부과로 교통흐름이 3%정도 좋아졌다'는 그냥 광고일뿐! 혼잡세부과해도 큰효과없으니 '혼잡세 중단하라'는말은 틀린말이 아닐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