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법이민자 추방’ 트럼프, 콜롬비아 비협조에 관세보복 예고
구스타보 페트로 콜롬비아 대통령 [로이터]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독립기념일인 지난 4일 우정의 종각에서 제48회 샌피드로 독립기념일 행사가 열린 가운데 김응화 무용단이 초청돼 부채춤과 아리랑춤을 선보이며 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이하 시니어센터)가 한국의 대형 악기제조 기업 삼익악기(회장 김종섭)로부터 시가 1만6,895달러 …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지영 변호사의 모친 정종숙씨가 지난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발인은 한국시간 7일 오후 3시 공주 장례…
지난 4일 새벽 텍사스주에 쏟아진 기습 폭우로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는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중부지역에…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1)관세를 50%로 올린다고? 경제학적으로 중국, 콜롬비아에게 매긴 관세는 결국 자국민, 미국인의 부담이 된다. 콜롬비아야 통상액수에 있어서 훨씬 미미해서, 미국이 마구 발광을 해도 별 상관이 없다고 생각하는 모양인데, 이런 생각, 행동, 결정은 거의 미치광이 외교다. 2)재선후, 국내와 국제관계에서 오만불손하다. 덴마크땅을 내노라고, 캐나다를 51번째 주가 되라고, 관세를 50%로 올린다고 하고... 마치 왕년에 남대문 시장을 주름잡고, 자릿세를 내라고 발광하던 동네 양야치 조폭과 다르지 않다. 3)내가 창피하고 불쾌감이 든다.
콜롬비아 국민들이 안쓰럽네요. 미국을 상대로 관세싸움을 하겠다니 콜롬비아 대통령의 지능이 조금 의심스럽네요. 이건 깡패를 상대로 때려봐 때려봐 하는 모양새이니...ㅜㅜ
관세 말하자마자 지들 국민 다 받기로 했다... 범죄자 오는게 싫거든... 그럼 미국 사는 미시민은 그들이 좋겠냐? 아! 민주당 개들은 좋아하더라...
인두겁을 쓴 늑대 콜롬비아 대통령이다. 어찌 자국민을 송환하는데 착륙을 거부하나? 자식을 거부하는행동으로 짐승 만도 못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