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메리카나 엣 브랜드 몰
▶ 최고 샤핑과 다이닝 명소
글렌데일 최고에 위치한 남가주 주요 샤핑 명소 중 하나인 ‘더 아메리카나 엣 브랜드’(The Americana at Brand)가 명품 매장 등 다양한 업소 유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더 아메리카나 엣 브랜드는 11일 싱글즈 데이를 맞아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연말 샤핑시즌을 맞아 방문객들은 좋아하는 매장과 레스토랑들이 준비하는 새로운 컬렉션과 멋진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더 아메리카나 엣 브랜드는 많은 고객들의 기대 속에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부티크를 올 여름 유치, 럭셔리 샤핑몰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 이로써, 글렌데일 주민들과 방문객들은 시대를 초월하여 사랑받는 럭셔리 이탈리안 가죽 제품들을 보다 가깝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게 되었다.
LA의 단 세 번째 매장인 더 아메리카나 엣 브랜드의 보테가 베네타 부티크의 인테리어는 빼어난 목공예와 놀랍도록 아름다운 타일, 찾아보기 힘든 모던 시팅이 돋보이는 완벽한 디자인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더 아메리카나 엣 브랜드는 2022년부터 샤넬 향수&뷰티, 세인트 로렌, 구찌, 골든 구즈, 루비통 그리고 바이레도(Byredo)까지 오픈하면서 럭셔리 샤핑의 새로운 물결을 몰고 왔다. 또한 이같은 명품 럭셔리 브랜드 외에도 최근 오픈한 알로 요가, 컨버스, ASRV 등 웰니스와 스포츠웨어 분야도 강화했다.
샤핑을 마치면 더 아메리카나 엣 브랜드의 다양한 레스토랑이나 카페에서 맛있는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AMC 영화관과 Bourbon Steak, Ladur’ee에서의 멋진 식사와 엔터테인먼트는 언제나 근사하다. 새로 입점한 시버터, 라라랜드 카인드 카페, 솔트& 스트로 등의 업소들도 인기를 끌고 있다.
<
조환동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