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악마야” 박하선, 언어치료 센터 아동학대에 분노 폭발 [히든아이] “이건 악마야” 박하선, 언어치료 센터 아동학대에 분노 폭발 [히든아이]](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4/11/03/20241103202816671.avif)
/사진제공=MBC에브리원
'히든아이'에서 아동학대 사건 CCTV가 공개돼 충격을 안긴다.
4일(한국시간 기준) 오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히든아이'에서는 파렴치한 아동학대 사건에 대해 전한다. '히든아이'는 CCTV에 포착된 도심 속 위험천만한 사건, 사고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루는 전무후무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
이날 '히든아이'에서는 아동학대에 대해 집중 조명한다. 유치원과 가정 등 일상 공간에서 무방비 상태로 일어난 아동학대 모습에 MC들은 분노를 감추지 못한다. 이에 녹화 내내 MC들의 눈물과 탄식이 쏟아져 나왔다고.
특히 부모와 조부모에 의해 벌어진 충격적인 아동학대 사건 영상은 역대급 파장을 일으킬 전망이다. 무엇보다 부모와 조부모의 일말의 죄책감이 느껴지지 않는 대화 내용은 충격 그 자체라고. 이에 권일용 프로파일러는 "오늘 진짜 세다"며 고개를 떨구고 눈물을 흘린다.
또한 언어치료 센터에서 벌어진 경악을 금치 못할 아동학대에 박하선은 "이건 악마야, 악마. 어떻게 저럴 수가 있을까"라며 분노한다. 때리지 말아 달라고 애원하는 아이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아동학대에 대한 가해자의 믿기 힘든 변명도 시청자들의 분노를 유발할 예정이다.
엄마의 학대를 피해 건물 5층에서 투신한 끔찍한 사건 현장과 10톤 쓰레기 집에서 구출된 아이의 사연 등도 공개된다. 4일 오후 8시 10분 방송.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