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심원단 “34개 범죄혐의 모두 유죄” 판단…NYT “최대 징역 4년형 가능”
▶ 심리 착수 이틀만에 결정…트럼프 “나는 무죄이고 조작된 재판” 반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장병우 LA 평통 신임회장이 평통의 역할을 강조하고 있다. [박상혁 기자]“이념보다 중요한 건 상호 존중입니다. 서로를 인정하는 데서 한반도 …

센터메디컬그룹(Center IPA)이 주최한 제4회‘이웃섬김’ 시니어 골프대회가 지난 3일 부에나팍의 로스 코요테스 컨트리클럽에서 130여 명…
미주한인이민사박물관의 김민선(사진) 관장이 4일 ‘백악관 역사위원회’자문위원에 위촉됐다. 김 관장은 향후 3년간 백악관의 역사 보존, 건축물 …
미주 박정희대통령기념사업회(회장 이재권)가 박정희 대통령 탄신 108주년 기념 축하행사를 오는 14일(금) 오후 5시30분 LA 아로마센터 5…
LA 한인 최초 재즈합창단 ‘LA 재즈콰이어’(단장 한성현·음악감독 김영균·지휘자 강진한)가 오는 15일 오후 5시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이상희 UC 리버사이드 교수 인류학
윤민혁 서울경제 실리콘밸리특파원
박태준 서울경제TV 보도본부장
허경옥 수필가
양홍주 / 한국일보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초미의 관심을 모았던 뉴욕시장 본선거에서 조란 맘다니 민주당 후보가 승리하면서 역대 최초의 무슬림 뉴욕시장이 탄생했다. 초박빙 판세로 여겨졌던…

부지사·법무장관도 민주당 승리로 끝나민주, 주하원 13석 추가해 압도적 다수로 ‘반(反) 트럼프’ 기조를 내세운 민주당이 4일 치러진 버지니아…

‘월가의 황제’로 불리는 제이미 다이먼 JP모건체이스 회장이 사회주의자를 자처하는 조란 맘다니 미국 뉴욕시장 당선인을 향해 ‘디트로이트 시장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로마에서는 로마법 따라야한다'가 독재이며 현시대 '반 자유민주'이다. 벌써 성인인 혐의자 양측이 '그런일없었다'에 서명하였다. 그로써 끝난일이고 벌써오래전 일이다. 그리고 재판 과정이 너무나 비신사적이다. 정말 오물이 튀어나오는 걸 억지로 참는다. 척이라도 하려고 말이다-
법을 인정하지 않고 법원 판결은 가짜이고 진짜판결은 11월 대선이라는 트럼프는 공산주의의 인민재판을 염두에두고 신봉하는 공산주의자 아닌가?
법원 판결을 조작이라는 트럼프를 법정모독죄로 다스려서 현재의 형량에 더해야한다.
트럼프는 대선 불복에 이어 법과 증거에 의해 판결 되는 법원 평결 도 조작 되었다고한다. 이것도 트럼프에 증거를 제시하라하고 법원판결을 훼손하지 못하도록 법정 모독죄를 적용해서형량
개를본다. 아무리 자세히 봐도 개犬일뿐이다. 반트럼프 재판장에 반트럼프 배심원이다. 인민재판같은 그런현장에서 나온말들을 다 개犬일뿐이다. '그런일없었다'에 서명까지한 증거자료들이 일간지에 수두룩하게 나왔음에도 그야말로 입막음으로 말도 못하게하였다. 오래전 독제정치도 이따위 파렴치하지는않았을것같다. 무엇을하던 국가비젼을 봐야한다. 트럼프유세장에 10만명이상 모인일은 극히드물다. 트럼프 환호하는 그들은 개犬만 보지않았다. '역사를잊으면미래가없다' 했던 파렴치 기름주둥아리 사기전문꾼들은 犬만본다. 개犬같은말만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