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스트푸드점 최저임금
▶ 4월부터 20달러로 인상
▶소비자들이 부담 떠안아

28일 LA 한인타운 웨스턴길의 맥도널드 매장에서 한인 시니어 등 많은 고객들이 주문을 하고 있다. [박상혁 기자]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 이하 시니어센터)가 북미하키리그(NHL) LA 연고 프로팀 LA 킹스(LA Kings)와의 첫 클…

6·25 참전유공자회 미서부지회(회장 이재학)는 지난달 31일 남가주 소망교회에서 2026년 정기총회를 열어 이재학 회장의 연임을 의결했다. …
한국 대중문화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한국어를 배우는 미국인들이 늘고 있다고 뉴욕타임스(NYT)가 지난달 31일 보도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
미국 내 한인 전문 스키강사들로 구성된 재미한인스키클럽(회장 주나 김)의 2026년 첫 신년 모임이 지난 4일 가디나 동네길 식당에서 열렸다.…
외교부 영사안전콜센터가 한국시간 지난달 29일 현판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이날 서울 서초구 영사안전콜센터에서 현판식을 주재한 임상우…




























옥세철 논설위원
전지은 수필가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서울경제 김정욱 기자
민병권 / 서울경제 논설위원
손영아 문화 칼럼니스트 / YASMA7 대표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이민정책에 반대하는 시위가 미네소타주를 넘어 뉴욕과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워싱턴 DC 등 미 전역으로 확산되고 있다.…

세무전문가들은 올해 세금보고 시 팁·오버타임 소득이 있는 납세자, 65세 이상 시니어, 주택 및 자동차세를 많이 납부한 납세자들은 지난해 통과…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잇따라 발생한 이민당국의 총격 사건으로 촉발된 항의 시위가 혹한을 뚫고 미국 전역으로 확산했다.수천 명이 가게 문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헌궈싸랑// 뭐 외국인 도동자의 인권과 노동을 차별하는 이넘을 감옥에 투옥하라...민주당 좋아요
맥다놀 가격 아무리 올려 봐라. 안 사먹는다. 블랙퍼스트와 커피는 가끔 일년에 대어섯번 사먹지만, 다른 건 거저줘도 안 먹는다. 100년 동안 똑 같은 맛 질린다.
이제ㅜ맥도날두 햄버거 하나에ㅜ20불대룰 보아야 하나? 매상 떨어지지..올린 만쿰 손님이 줄어드니 매상은 거기서 거기.. 경비는 늘어나고...이제 맥도날드도 끝났구나..
헌궈싸랑 너부터 싸게ㅡ일해라..어차피.노숙자 신세이니 일해서 사람답게ㅡ살아라..집세도ㅠ않내니 싸게.일해도 괜찮다..
외국인 노동자들을 적극적으로 유입해야한다. 이들에게 미국서 살수 있는 자격을 주는 대신 5년동안 유예기간을 줘 이 동안에는 최저임금보다 낮은 가격에 일하게 하고 이 기간동안 범죄기록이 없으면 영주권을 주면된다. 지금 미국은 노동력이 너무 부족하다. 늙어가는 미국이 내 눈에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