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방지법 민사 배심원단 $8,330만 거액배상 판결
▶ 트럼프 “어처구니 없다 마녀사냥에 항소” 반발
26일 뉴욕 남부연방지방법원에서 열린 배심원 평결 재판 후 승소한 원고 E. 진 캐럴(중앙 흰색 외투)이 기쁜 표정으로 관계자들과 함께 웃으며 법원을 나서고 있다. [로이터=사진제공]
성추행 명예훼손 민사소송에서 패소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로이터=사진제공]
남가주 지역 차세대 한국어 교육을 선도해온 남가주한국학원(이사장 박성수·교육감 전송옥)이 오는 9월 신흥 한인 밀집지로 주목받는 발렌시아에 1…
한미특수교육센터(KASEC)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지난 9일 LA‘더 캘리포니아 엔다우먼트’에서 발달장애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한인 발달장…
동국대학교 LA 한의대(총장 박주용)는 지난 9일 LA 불교대학과 대한불교조계종의 전법 및 포교를 위한 불교 교육 협력을 골자로 하는 양해각서…
단 5분 만에 터진 잭팟으로 인생이 바뀐 행운의 고객 스토리가 전해졌다.리버사이드 카운티 테메큘라에 위치한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에서 한 행운의…
조현동 주미대사가 지난 12일 2년 3개월여 대사직을 마치고 귀국길에 올랐다. 이준호 주미대사관 정무공사가 새 주미대사 부임 때까지 대사대리를…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지난해 12월 더불어민주당 박지원 의원을 통해서 국적법 일부 개정법률안 제14조의 2 초안이 마련된 후 감감소식인 가운데 선천적 복수국적법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요 교역국들에게 고율의 관세서한을 잇달아 발송하는 한편으로 구리·의약품·반도체 등 품목별로 관세전쟁을 확산시키면서 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현재 트럼프의 형사 민사재판 3건의 모두 뉴욕 좌파 흑인 검사장에의해 기소되고 좌파 판사와 배심원의 70%가 민주당인 지역에서 벌어지고 있다. 극단전인 반트럼프 정서에 세뇌 되어 있는 배심원들을 선택한 판결 과연 정당하다 할수 있을까요 이런게 사법질서를 무너지게 하고 국민을 갈라치고 분노하게 만들죠
갈라진 미국, 사법 판결 조차 갈라지고 있습니다. 뉴욕에서는 무조건 트럼프는 유죄 텍사스에서는 무조건 무죄. 이전 재판에서 판결은 트럼프 성추행은 무죄라고 판결 했음. 무고에 대한 비난을 했다고 8천3백만 달라를 배상하라고 ? 제가 보기엔 이판결 논리적으로 이상한것 같은데 여러분은 ?
미친인간들이 더 미쳐 발광을하네. 삼행시라니. 에라 정신나간 인사야.
이젠 싸이코 삼행시까지 지어 찬양하는 넘까지 등장하네! 돈 풀어 여러가지 수를 쓰는 구나.
댓글에서 그들의 인격이 뜻한바, 루저흑사균 '사기탄핵-망한동해-518!' 즉, 박통저격범 김재규의 하수인과 다름없음을 스스로 나타내고있음이라는 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