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특별자치도 도민회…가주 강원특별자치도 도민회 송년 모임이 지난 20일 형제갈비에서 열렸다. 이날 모임에서 주부권 회장을 비롯해 곽태진 부회장(춘천), 김경동 부회장(강릉), 이창수 총무(원주), 권영미(홍보부장) 등 임원진 구성이 완료됐다. 도민회장 취임식을 겸한 미주총연 이사회는 내년 1월10일 오후4시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숙명여대 합창단…숙명여대동문합창단(단장 전방화)이 지난 18일 작가의 집에서 2023년 송년 모임을 가졌다. 40여명이 참석한 이날 모임에서 참석자들은 합창단의 공연과 함께 라인 댄스 등 장기자랑을 선보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참석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활발한 활동을 다짐하고 있다.

KAAG 오토하프…KAAG 오토하프(회장 이일주)가 지난 10일 작가의 집에서 2023년 송년연주회를 가졌다. 이날 연주회에는 샌호세, 샌프란시스코 등지에서 12명의 오토하프 연주자들이 참가해 100여명의 관객이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참석자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클래식 아카데미…클래식 아카데미(회장 배인철·고문 김경우·지휘자 문혜원)는 지난 19일 용수산에서 연말 총회 및 송년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배인철 회장이 신임 회장으로 선출돼 다가오는 2024년 활기찬 활동을 약속했다. 참석자들이 힘찬 전진을 다짐하고 있다.

한인입양재단…워싱턴주의 한인입양재단(KORAFF)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지난 16일 한인 입양인들과 그 가족들을 초청해 산타와 사진찍기, 풍선 볼링, 림보, 종이 밟기 등 다양한 게임과 함깨 한국 음식을 함께 나누는 연말 행사를 가졌다. 이날 참석자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인터뷰] “싱글맘·소외계층 도와요” [인터뷰] “싱글맘·소외계층 도와요”](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6/01/28/20260128190501695.jpg)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코윈 LA(회장 김주희)가 오는 2월2일 웨스턴 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자선 골프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올해로 2회째인 골프…

수필가 김성옥 작가가 세 번째 저서 ‘사람의 향기’를 출간하고, 국제 펜(PEN) 한국본부가 수여하는 해외문학상을 수상했다.김 작가는 “글쓰기…
LA 동부한인회(회장 최현무)는 지난 24일 LA 동부 한인회관에서 신년하례식을 열고 차세대 한인회 출범을 공식 선언했다. 차세대 한인회는 지…
남가주 연세동문 목회자회(연목회)가 24일 조찬기도회와 정기총회를 열고 2026년 새해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신임 회장으로 선출된 정효…
청소년 봉사단체 ‘헬프 온더 고(Help On the Go)’는 지난 24일 선밸리 지역에서 캐런 배스 LA 시장, 스티브 강 LA시 공공사업…



























손영아 문화 칼럼니스트 / YASMA7 대표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인자 시인·수필가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재성 LA 포럼 회장·도시비평가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뉴욕협의회는 29일 퀸즈 뉴욕평통 사무실에‘고 이해찬 민주평통 수석부의장 추모 분향소’를 설치했다. 분향소는 30일 오후 …

미 전역에 거주하는 한인인구는 최근 3년 사이 약 11만명이 증가해 20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연방센서스국이 지난 29일 발표한 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차기 의장 후보자로 케빈 워시(55) 전 연준 이사를 공식 지명했다.트럼프 대통령…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