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왁공항서 취항식⋯주 4회 운항 신규취항 기념 프로모션 실시
22일 뉴왁 리버티 공항에서 열린 에어프레미아의 뉴욕~인천 노선 취항식에 참석한 남경문(왼쪽부터) KCC 관장, 박재석 한국관광공사 뉴욕지사장, 브레디 오 코터 뉴저지주지사 수석보좌관, 김의환 뉴욕총영사, 금창현 에어프레미아 여객사업본부장, 박호찬 미한국상공회의소회장, 고든 존슨 뉴저지주 상원의원, 브라이언 롤프 뉴왁 공항 총괄 매니저가 취항 기념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아담스시장·시의회·뉴욕시경 등 피고 뉴욕시, 연방정부 협력 재검토 할 듯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이민법 집행 노력을 방해한다는 이유로 뉴욕시를…
최근 미 전국에서 대대적인 불체자 체포 및 추방 작전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워싱턴 일원에서 전과 기록이 없는 불법체류자들이 대거 붙잡히…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초강경 이민 단속과 추방 정책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연방 세관국경보호국(CBP)이 최근 공식 성명을 통해 영주권자를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계속해서 뉴욕으로 나오는데 이것은 아니라고 봅니다..교민들에게 혼선과 실망을 가져다 줄 수도 있습니다. 제발이지 숙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버지니아(덜레스)에도 한인수요가 많습니다.언제쯤이나 에어프레미아'가 취항할까요? 대한항공 견제가 필요한 지역입니다.요금이 정말 비쌉니다.
애틀랜타에도 수요가 많습니다. 언제 쯤 애틀랜타에는 '에어프레미아'가 취항할까요? 대한항공 견제가 필요한 지역입니다.
뉴욕이 아닌 뉴저지임. 뉴욕에서 뉴왁공항까지 택시비만 편도 100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