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장선거 45% 대 41%
▶ 밸리지역 표심 판가름, 앞다퉈 타운방문 유세…히스패닉 향방 변수로

락 카루소 후보가 5일 LA 한인타운 콘체르토에서 한인 및 아시안 유권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한형석 기자]

캐런 배스 후보가 버스 유세의 일환으로 6일 LA 한인타운 인근 지자자의 주택 앞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박상혁 기자]

창작 뮤지컬 ‘도산’이 뉴욕 맨해튼에서 미국배우조합 리딩 웍샵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LA 무대예술인그룹 시선(대표 클라라 신)이 제작한 이 작…

한국어진흥재단(이사장 모니카 류)이 숙명여대(총장 문시연)와 한국어 교육 확산을 위한 협력에 나선다. 한국어진흥재단의 모니카 류 이사장은 지난…
추수감사절 연휴를 기점으로 남가주 한인사회가 본격적인 송년행사 시즌에 돌입한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기 위한 각 단체·동문회의 연…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과 헤더 허트 시의원(LA 10지구) 사무실, 그리고 행사에는 윌셔 한인타운 커뮤니티 목소리(VWKC), 내셔널 유…
ROTC 남가주 동지회(회장 이창훈)는 지난 22일 라미라다 골프코스에서 골프 모임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30여 명이 참석해 라운딩을 함께…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김인자 시인·수필가
최호근 / 고려대 사학과 교수
최형욱 / 서울경제 기자
조재성 LA 포럼 회장·도시비평가
김재천 서강대 국제대학원 교수 
정혜선한국전통예술원의 특별공연 ‘아리랑-동방의 울림’(Arirang-Echoes of the East)이 지난 23일 전석 매진속에 뉴저지 포…

신생 항공사인 에어프레미아(Air Premia, 사진)가 내년 3월부터 인천과 워싱턴 덜레스 공항을 정기운항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쏠린다.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7일 아프가니스탄 출신 이민자로부터 전날 워싱턴DC의 백악관 인근에서 총격을 당한 주방위군 병사 2명 중 1명이 사망…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다행히 카루소의 지지자가 많다는 뜻은 과거 공화당 성향으로 보수적인 경향을 갖고 특히 범죄와의 전쟁을 주장하기에 그럴것 같습니다. 소수 한인들간에 제일 중요한 안건이 이것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배스는 과거의 언행과 행적에 부정 부패가 쌓여있고 한인들에 대한 차별적인 발언에서 이자의 속내를 잘 알수 있기에 절대 지지할수 없습니다.
DHL님 의견에 전적으로 동감합니다. 가주에 인종 구성이 바뀐것이 가장 큰 이유겠지만 그래도 너무 일방적으로 민주당만 당선이 되니 선거 하나마나한 주가 된지 오래이고 그러다보면 당연히 문제가 발생할수 밖에 없지요. 안타까운 현실이지요. 정치의 양극화가 너무 심해졌어요.
캘리포니아는 민주당 깃발말 두르면 무조건 당선! 그러니 선거후 책임을 지려고 안하지! 30년 전만해도 계속 공화, 민주 바뀌니 서로 시민들 눈치 보았으나, 이제는 지들끼리만의 리그. 이번에는 좀 바꾸자!
이번에는 민주당원으로 공화당 투표했읍니다.
이젠 민주당에 지쳤다. 민주당 덕분에 가주의 상황이 점점 나빠지고있다. 요번에는 공화당으로 바꿉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