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워드공립교, 7만 개 코로나 검사키트 배포
하워드카운티공립교가 봄방학 전에 학생과 교직원들에게 7만개의 코로나 자가검진 키트를 무상으로 배포했다. 학교 측은 증상이 있을 경우와 봄방학 후 등교 전에 검사를 실시할 것을 권장했다.
#MD 스테이트 페어, 2주→3주 연장
메릴랜드 스테이트 페어가 연장돼, 8월 25일(목)부터 9월 11일(일)까지 3주에 걸쳐 목-일요일과 노동절을 합쳐 13일간 티모니움 소재 메릴랜드 스테이트 페어그라운드에서 열린다. 1878년 처음 개최된 메릴랜드 스테이트 페어는 여름 최대 축제 중 하나로 다양한 음식이 선보이고, 각종 카니발 라이드가 설치된다. 그밖에 경마, 전시회, 라이브 공연 등 다양한 행사도 펼쳐진다.
#오늘부터 I-83 과속 단속 카메라 가동
존스 폴스 익스프레스웨이(I-83)에 새로 설치된 과속단속 카메라가 오늘(14일)부터 가동된다. 웨스트 41 스트릿과 교차하는 I-83의 양방향에 설치된 2대의 단속 카메라는 90일간 경고 기간을 거친 뒤 본격적으로 위반 적발에 들어간다. 경고 기간에 적발되면 경고장이 우편으로 보내진다. 90일 후 정식 단속이 시작되면 과속 위반 차량에 40달러의 벌금이 부과된다.
#저소득 가정에 인터넷·모바일 비용 지원
저소득층 가정이 연방 ACP프로그램에 가입하면 인터넷이나 모바일 서비스 비용으로 30달러에서 최대 45달러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acpbenefit.org를 참고하면 된다.
<
배희경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